"엄마 보고싶어"…양희은, 별세한 母 향한 그리움 '먹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양희은이 최근 별세한 어머니를 향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18일 양희은은 "엄마와 맏사위와 세 딸. 엄마가 '쵸코쵸코쵸코' 부르시던 우리 강아지 (중략) 보구싶어...엄마엄마엄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양희은은 별세한 어머니를 비롯해 가족들과 평범한 일상을 보내고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가수 양희은이 최근 별세한 어머니를 향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18일 양희은은 "엄마와 맏사위와 세 딸. 엄마가 '쵸코쵸코쵸코' 부르시던 우리 강아지 (중략) 보구싶어...엄마엄마엄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양희은은 별세한 어머니를 비롯해 가족들과 평범한 일상을 보내고 있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다복하신 딸들, 증손주까지 보시고 가셨으니 행복하셨을 것", "양희은 님은 충분히 효녀였다"라며 그를 위로했다.
한편 양희은은 지난 4일 "엄마가 떠나셨네. 세상에. 이렇게 가실 줄 몰랐는데. 연말연시에 당신 자손들 두루두루 다 보셨다. 잘 잡숫고 일상을 변함없이 유지하시다가"라는 글을 게시하며 모친상 소식을 알렸다.
이어 양희은은 네티즌들을 향해 "여러분들이 직접 겪으신 이별과 위로가 더 마음을 울립니다. 고마워요"라는 인사를 전한 바 있다.
사진=양희은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인 출산 코앞…'예비 아빠' 이승기, '본업' 가수 모먼트
- 송혜교, 남사친과 데이트 포착…"빨리 보고 싶어"에 하트♥
- 사라진 유명 BJ, 교도수 수감중…특수상해미수·모욕 혐의
- '연수입 40억' 전현무, 슈퍼카 5대 보유 실화? "팔고 사고해서 5대 됐다"
- 이세영, 눈·코 이어 가슴 성형? 애프터 영상 공개…"삶의 질 올라가"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