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5천억원 규모 주택담보대출 특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부산은행이 온라인·원스톱 대환대출 인프라 확대에 맞춰 고객의 금융비용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총 5000억 원 규모의 '2024주택담보대출 특판'을 실시한다.
이번 특판은 '부산은행 대출이동GO!' 서비스를 통한 신규 유입 고객이나 상환능력이 양호한 DSR(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 40% 이하 신규 우량차주가 대상이다.
부산은행은 지난 9일부터 모바일뱅킹 대출이동서비스 '대출이동 GO!'를 주택담보대출까지 확대해 실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김보미 기자]
BNK부산은행이 온라인·원스톱 대환대출 인프라 확대에 맞춰 고객의 금융비용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총 5000억 원 규모의 ‘2024주택담보대출 특판’을 실시한다.
이번 특판은 ‘부산은행 대출이동GO!’ 서비스를 통한 신규 유입 고객이나 상환능력이 양호한 DSR(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 40% 이하 신규 우량차주가 대상이다.
대상 고객에게는 BNK357금리안심모기지론과 BNK행복스케치모기지론(금리변동 5년 주기형) 이용 시 특별감면금리 연 0.20% 포인트를 적용할 계획이다.
부산은행 김용규 고객마케팅본부장은 “생활물가가 좀처럼 떨어지지 않는 상황에서 가정경제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 위해 이번 특판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부산은행은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상생할 수 있는 실질적인 금융서비스와 혜택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부산은행은 지난 9일부터 모바일뱅킹 대출이동서비스 '대출이동 GO!'를 주택담보대출까지 확대해 실시하고 있다.
김보미기자 bm0626@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