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고걸’ 래퍼 낯선, 2월 띠동갑 요가 강사와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듀서 겸 래퍼 낯선(본명 백명훈)이 2월 결혼한다.
복수 관계자에 따르면 낯선은 오는 2월 3일 서울의 한 웨딩홀에서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낯선은 2001년부터 음악 작업을 시작했고, 2008월 이효리의 정규 3집 타이틀곡 '유고걸'(U-Go-Girl)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최근엔 혼성그룹 카드 등 여러 아티스트의 프로듀서로서 활동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듀서 겸 래퍼 낯선(본명 백명훈)이 2월 결혼한다.
복수 관계자에 따르면 낯선은 오는 2월 3일 서울의 한 웨딩홀에서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부는 1995년생 요가 강사로, 두 사람은 1년여 교제 끝에 결실을 맺었다.
낯선은 2001년부터 음악 작업을 시작했고, 2008월 이효리의 정규 3집 타이틀곡 ‘유고걸’(U-Go-Girl)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이후 첫 싱글 ‘괜찮아’로 데뷔했고 ‘낯선의 해피페이스’ ‘놀러와’ ‘황야의 무법자’ ‘원’ 등을 발표했다.
2012년까지 가수로 활발하게 활동했지만, 이후로는 작곡 및 프로듀싱에 전념하고 있다. 최근엔 혼성그룹 카드 등 여러 아티스트의 프로듀서로서 활동 중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진 우루루 몰려갈 것"…박지원의 고도의 이준석 비꼬기? [기자수첩-정치]
- 국민의힘, 207명 당협위원장 일괄사퇴…"공정 경선 위해서"
- "김현미 소환은 신호탄일 뿐…문재인 소환 불가피, 실무자들도 정범 기소될 것" [법조계에 물어
- 정봉주, 인천 계양을 놓고 "이재명 사진만 갖다놔도 원희룡 이긴다"
- 민주당 '연쇄탈당' 속 이재명 또 "단결"…"누구와 통합하냐" 자조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