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일일 사장' 이상준 만행 폭로…팽팽한 긴장감 (깐죽포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성훈이 '깐죽포차' 일일 사장 이상준의 만행을 폭로한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6회에서는 이상준과 추성훈이 대통령 표창을 받은 최양락을 축하하기 위해 팬케이크 만들기에 도전한다.
팬케이크를 만들고 있던 이상준은 유지애가 "(팬케이크) 만들 줄 아세요?"라고 묻자 추성훈에게 들었던 잔소리를 그대로 되돌려주며 깐죽거린다고.
특히 제 발 저린 추성훈이 최양락에게 일일 사장이었던 이상준의 만행을 밝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추성훈이 ‘깐죽포차’ 일일 사장 이상준의 만행을 폭로한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6회에서는 이상준과 추성훈이 대통령 표창을 받은 최양락을 축하하기 위해 팬케이크 만들기에 도전한다.
먼저 추성훈은 사장 최양락에게 직원들의 정성을 보여줄 수 있는 팬케이크를 만들자고 제안한다. 그러나 이상준이 팬케이크를 만들 줄 모른다고 하자 추성훈은 “나이가 몇 살인데”라며 한숨을 쉬는 등 아침부터 티격태격해 웃음을 유발한다.
유지애는 최양락을 위해 축하 문구를 쓴 플래카드와 자체 제작한 2단 케이크를 준비해 두 사람에게 자랑한다. 팬케이크를 만들고 있던 이상준은 유지애가 “(팬케이크) 만들 줄 아세요?”라고 묻자 추성훈에게 들었던 잔소리를 그대로 되돌려주며 깐죽거린다고.
각자의 느낌을 담아 플레이팅까지 완성한 이상준, 유지애, 추성훈은 가장 못 만든 사람이 딱밤을 맞자고 내기한다. 팽현숙까지 모인 직원들은 대통령 표창을 받고 돌아온 사장 최양락에게 진심을 담아 축하의 말을 건넨다. 최양락은 자신을 대신해 일일 사장이 된 이상준에게 “어제 손님 많았냐”며 물어보고, 힐링 타임을 즐기느라 영업을 하지 않은 네 사람 사이에선 긴장감이 맴돈다.
특히 제 발 저린 추성훈이 최양락에게 일일 사장이었던 이상준의 만행을 밝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당황한 이상준은 최양락에게 팬케이크로 주제를 전환해보지만 ‘상준몰이’는 계속된다고 해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한편, ‘깐죽포차’ 6회는 오는 20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된다.
사진=MBN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인 출산 코앞…'예비 아빠' 이승기, '본업' 가수 모먼트
- 송혜교, 남사친과 데이트 포착…"빨리 보고 싶어"에 하트♥
- 이세영, 눈·코 이어 가슴 성형? 애프터 영상 공개…"삶의 질 올라가"
- '연수입 40억' 전현무, 슈퍼카 5대 보유 실화? "팔고 사고해서 5대 됐다"
- 고현정 "신세계 아니라 다행"…이혼 언급 "어쩔 수 없는 상황 多" (요정재형)[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