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 3세' 안보현, 백종원과 요리 과외…"저 지금 요리해유" (재벌X형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벌X형사' 안보현의 드라마 속 SNS에 백종원과 유희관이 깜짝 등장해 시선을 강탈한다.
그런가 하면 '재벌X형사'에서는 백종원, 유희관뿐만 아니라 각계각층의 다양한 셀럽들이 등장해 진이수의 '황금 인맥' 속 한 파트를 차지하며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재벌X형사' 안보현의 드라마 속 SNS에 백종원과 유희관이 깜짝 등장해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는 철부지 재벌3세가 강력팀 형사가 되어 보여주는 '돈에는 돈, 빽에는 빽' FLEX 수사기로, 종전의 히트를 기록했던 '열혈사제', '천원짜리 변호사', '모범택시', '원 더 우먼' 뒤를 잇는 'SBS 금토 사이다 유니버스'의 2024년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재벌X형사' 측이 18일, 주인공 진이수(안보현 분)의 SNS를 공개했다. 진이수는 노는 게 제일 좋은 철부지 재벌 3세이자 낙하산 형사로, '@ginie._.soo'라는 계정으로 운영되고 있는 그의 SNS에는 '재벌 3세 금수저 셀럽'의 흥미진진한 일상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인맥이 담겨 있어 흥미를 유발한다.
먼저 요리연구가 백종원과의 요리수업 피드가 이목을 끈다. 앞치마를 두른 채 주방에 선 진이수는 백종원의 어깨에 다정하게 손을 올린 채 인증샷을 남긴 모습. 그는 '저 지금 요리해유. 형님 설탕은 안 넣어요?'라는 코멘트와 함께 깨알같이 '백종원형님'이라는 해시태그를 부착했는데, 자신의 황금인맥을 은근히 과시하는 모습에서 숨길 수 없는 관종력이 드러나 웃음을 자아낸다.
'잠실의 황태자' 유희관에게 특훈을 받는 모습도 시선을 강탈한다. 진이수는 이번에도 유희관을 '희관이형'이라 칭하며 시구 전 특훈 현장을 공개했는데 흡사 보여주기식 훈련 인증샷이 보는 이를 '킹 받게' 만들 정도.
반면 해당 피드에는 100만개가 넘는 하트가 달려있어 SNS 속 진이수의 영향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요리와 야구 등 취미생활을 내로라하는 유명인사들과 함께 즐기고 팔로워들을 열광하게 만드는 '금수저 셀럽' 진이수의 플렉스 세계관에 호기심이 싹트는 한편, 드라마 속 허구와 리얼한 현실을 절묘하게 결합시켜 웃음을 선사하는 '재벌X형사'가 본편을 통해 보여줄 위트 넘치는 행보에 기대감이 커진다.
그런가 하면 '재벌X형사'에서는 백종원, 유희관뿐만 아니라 각계각층의 다양한 셀럽들이 등장해 진이수의 '황금 인맥' 속 한 파트를 차지하며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 이에 진이수의 지인 리스트 속 또 다른 유명인사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모이는 한편 신박한 웃음을 예고하고 있는 '재벌X형사' 본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재벌X형사'는 '마이네임'을 집필한 김바다 작가와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악귀'를 공동 연출한 김재홍 감독이 호흡을 맞춰 위트와 텐션이 살아있는 코믹 액션 수사물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26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SBS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인 출산 코앞…'예비 아빠' 이승기, '본업' 가수 모먼트
- 송혜교, 남사친과 데이트 포착…"빨리 보고 싶어"에 하트♥
- "박수홍, 혼자 법인카드 사용 흔적 無…가족들 다 썼는데"
- '연수입 40억' 전현무, 슈퍼카 5대 보유 실화? "팔고 사고해서 5대 됐다"
- 고현정 "신세계 아니라 다행"…이혼 언급 "어쩔 수 없는 상황 多" (요정재형)[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