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귀환’ 이보미 프로…R2G 전속모델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대회 4승과 일본대회 21승의 금자탑을 쌓고 화려하게 귀환한 '보미짱' 이보미 프로가 알투지(R2G : Road To Golf)사와 골프거리측정기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삼각측량기술을 적용하여 특허를 받은 '동반자 거리측정기능(Mate Mode)'을 구현한 제품을 업계 최초로 출시하여, 2년 만에 국내 ON/OFF 라인 주요 유통에 성공적으로 진입한 R2G사는 금번 이보미프로와의 전속계약을 통해 미국, 일본을 포함 전세계 주요시장에 본격적인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대회 4승과 일본대회 21승의 금자탑을 쌓고 화려하게 귀환한 '보미짱' 이보미 프로가 알투지(R2G : Road To Golf)사와 골프거리측정기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삼각측량기술을 적용하여 특허를 받은 ‘동반자 거리측정기능(Mate Mode)’을 구현한 제품을 업계 최초로 출시하여, 2년 만에 국내 ON/OFF 라인 주요 유통에 성공적으로 진입한 R2G사는 금번 이보미프로와의 전속계약을 통해 미국, 일본을 포함 전세계 주요시장에 본격적인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2024 미국 PGA GOLF SHOW에 첫선을 보이는 MATE HYBRID는 지자기센서와 GPS기능을 결합한 새로운 개념의 골프거리 측정기로 세계주요국 특허 출원과 함께 ‘GAME CHANGER’로의 화려한 등장이 기대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주·박혜준 합류' 한화큐셀골프단 2024시즌 라인업 확정
- ‘당구여제’ 김가영 vs ‘특급신인’ 한지은, PBA 팀리그 해결사는?
- ‘이기제 불안’ 왼쪽 풀백 리스크, 클린스만호 발목 잡나
- ‘오타니+α’ LA 다저스, 꿈의 승률 7할도 가능?
- ‘0-0’ 중국 팬들도 야유, 또 굴욕 뒤집어쓴 중국 축구대표팀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무죄를 확신한다면 [기자수첩-정치]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강남 비-사이드 ‘1번 배우’ 조우진, 이견 잠재우는 ‘볼륨 연기’ [홍종선의 신스틸러㉑]
- '143.2이닝 1피홈런?' 모이넬로 넘으니 끝판왕 다카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