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운선,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출연…고윤정 언니 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운선이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고윤정과 자매로 연기 호흡을 맞춘다.
18일 에이스팩토리는 정운선이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상급종합병원 교수와 전공의들의 리얼한 병원생활과 우정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2024년 상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정운선이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고윤정과 자매로 연기 호흡을 맞춘다.
18일 에이스팩토리는 정운선이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상급종합병원 교수와 전공의들의 리얼한 병원생활과 우정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응답하라 시리즈’와 ‘슬기로운 시리즈’를 탄생시킨 신원호 감독과 이우정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하는 이번 작품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핀오프 드라마다.
에이스팩토리에 따르면 정운선은 극 중 종로 율제 산부인과 1년 차 전공의 고윤정의 언니 주영 역을 맡았다. 동생과 사사건건 티격태격하며 현실적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정운선은 2010년 뮤지컬 ‘내 마음의 풍금’으로 데뷔해 뮤지컬 ‘김종욱 찾기’, ‘쇼맨_어느 독재자의 네 번째 대역배우’, 연극 ‘오만과 편견’, ‘태일’, ‘빵야’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이후 tvN ‘해피니스’부터 JTBC ‘기상청 사람들’, ENA ‘마당이 있는 집’ 등 TV 드라마는 물론,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며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2024년 상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0’ 중국 팬들도 야유, 또 굴욕 뒤집어쓴 중국 축구대표팀
- "사표수리 전 총선출마 김상민 검사, 중징계 불가피…변호사 등록에도 문제 있을 것" [법조계에
- 검찰 7년 구형…박수홍 형 무죄 가능성은? [법조계에 물어보니 313]
- "김현미 소환은 신호탄일 뿐…문재인 소환 불가피, 실무자들도 정범 기소될 것" [법조계에 물어
- "이화영 재판 공전, 총선 전 선고 막으려는 전략…재판부도 눈치 그만보고 방어권 남용 막아야" [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