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곧 명품" 정동원, 중2병 극복하고 세찬 도약 눈길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동원의 중2병 극복기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르크크'에는 정동원이 출연했다.
일찍 활동을 시작한 정동원은 나이답지 않은 놀라운 무대매너와 노래 실력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가수 정동원의 중2병 극복기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르크크'에는 정동원이 출연했다. 그는 '중2병+연예인병 걸렸을 때 이런 것까지 의식했다'라는 질문을 받았다.
일찍 활동을 시작한 정동원은 나이답지 않은 놀라운 무대매너와 노래 실력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어린 나이에 스타덤에 오른 그는 "중2병과 연예인 병이 비슷하다. 연예인 활동을 하면서 중2병이 왔으니까 남들 두 배로 왔다"라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명품 밝히기도 했다. 지금은 절대 안그런다. 지금 보면 같잖다는 생각이 든다. 그 당시에는 돈을 처음 버니까 버는 족족 명품을 산 것"이라며 고백한 것.
이어 "그때는 정말 심각했다. 민호 삼촌이 저에게 (한마디)한 적 있다. '그거 되게 없어 보여' 일침을 날려서 그때 정신 차렸다"고 덧붙였다.
2022년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해서는 "1년 전만 해도 명품 좋아하고 멋있어 보였다"라며 '너 자신이 명품'이라는 말에 "한 번은 메이커가 없는 옷을 입었는데 사람들이 그 옷을 찾아 SNS에 올렸더라. 그때 명품이 중요하지 않다는 걸 느꼈다"라는 이야기를 했다.
또한 유튜브 채널 '터키즈 온 더 블럭'에서도 명품을 좋아했었냐는 질문에 "사람이 명품이 돼야 한다. 내가 명품이면 명품을 안 입어도 된다"고 의젓한 모습을 보였다.
ENA '구필수는 없다'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도 실제로 사춘기를 겪었다고 말한 정동원은 "드라마 속에서도 구준표가 사춘기를 겪는 장면이 있었는데, 제가 사춘기였을 때는 캐릭터가 사춘기를 겪는 상황이 아니었다. 똑같았으면 편했을 것 같은데 반대로 된 것이다. 캐릭터가 사춘기가 아니었을 때 저는 정말 사춘기가 와 있었다. 그래서 정말 연기를 해야 했던 에피소드가 있다"고 말하며 웃었다.
현재 정동원은 트로트라는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기 위하여 새롭게 창작해 낸 독립된 페르소나인 AI 아이돌 JD1으로 활동하며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후 엠 아이(who Am I)'로 활동하고 있다. 앞길이 창창한 정동원의 새로운 도전에 많은 이들의 기대와 응원이 모이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채널 '르크크', KBS 2TV,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인 출산 코앞…'예비 아빠' 이승기, '본업' 가수 모먼트
- 송혜교, 남사친과 데이트 포착…"빨리 보고 싶어"에 하트♥
- 하리수 "일본 회장→재벌·연예인에 청혼 多…예쁘니까" 깜짝 [종합]
- '연수입 40억' 전현무, 슈퍼카 5대 보유 실화? "팔고 사고해서 5대 됐다"
- "박수홍, 혼자 법인카드 사용 흔적 無…가족들 다 썼는데"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