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과감한 '최정예 훈련병'…파란 장발→상의 탈의 '숨멎'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가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17일 뷔는 "v cut"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함께한 뷔의 화보가 공개됐다.
파란색 장말머리로 파격적인 스타일을 선보인 뷔는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가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17일 뷔는 "v cut"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함께한 뷔의 화보가 공개됐다. 파란색 장말머리로 파격적인 스타일을 선보인 뷔는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또한 뷔는 상의를 탈의하고 복근을 뽐내고 있다.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뷔의 애티튜드가 인상적이다.
특히 해당 게시글은 뷔의 2024년 첫 게시물이라 더욱 이목을 끌었다.
한편, 뷔와 RM은 5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치고 수료했다. 두 사람이 최정예 훈련병으로 선발된 가운데 최정예 훈련병은 200명 중 5명 정도만 선발되며, 포상휴가를 받는다.
수료를 마친 뷔는 입대 전 수도방위사령부 특수임무대(SDT)에 지원해 3주의 후반기 교육을 추가로 받고 본격적인 군 복무에 돌입할 예정이다. RM은 강원도 화천에 위치한 제15병사단으로 자대 배치를 받았다.
이어 17에는 동반 입대한 지민과 정국의 수료식이 진행된다. 두 사람은 맏형 진이 조교로 있는 경기 연천 소재 육군 제5보병사단에 자대 배치가 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뷔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인 출산 코앞…'예비 아빠' 이승기, '본업' 가수 모먼트
- 송혜교, 남사친과 데이트 포착…"빨리 보고 싶어"에 하트♥
- 하리수 "일본 회장→재벌·연예인에 청혼 多…예쁘니까" 깜짝 [종합]
- '연수입 40억' 전현무, 슈퍼카 5대 보유 실화? "팔고 사고해서 5대 됐다"
- "박수홍, 혼자 법인카드 사용 흔적 無…가족들 다 썼는데"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