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과거 촬영 중 쓰러지는 동료 多…재능·체력 있어야 버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예슬이 과거 연예계 생활을 회상했다.
16일 한예슬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피식쇼 비하인드씬! | Behind Scenes of the PSIK SHOW'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한예슬은 지난 14일 공개된 피식대학의 피식쇼에 출연해 솔직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어 한예슬은 일정 이동 중 "라떼는 말이야"라며 과거를 회상하기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한예슬이 과거 연예계 생활을 회상했다.
16일 한예슬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피식쇼 비하인드씬! | Behind Scenes of the PSIK SHOW'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한예슬은 지난 14일 공개된 피식대학의 피식쇼에 출연해 솔직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날 한예슬은 해당 일정을 위해 화장을 받으며 "내가 서양 메이크업을 좋아한다"고 고백했다. 그래서 본인 메이크업 담당자에게 컨투어링 영상을 자주 보낸다고.
그는 "맨날 서양 메이크업 영상 보낸다. 과한 거, 난 그게 좋더라. 내가 안 하는 스타일링을 하는 걸 보면 대리만족을 느낀다"고 견해를 밝혔다.
이어 한예슬은 일정 이동 중 "라떼는 말이야"라며 과거를 회상하기도. 그는 지난 2001년 개최된 한국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한예슬은 "그때는 촬영하다가 쓰러지는 친구들이 많았다"며 "재능도 있지만 체력이 남다른 친구들이 버틸 수 있었던 시대였다"고 얘기했다.
피식쇼 촬영을 마친 뒤, 그는 제작진들과 코인 노래방에 방문해 노래 실력을 뽐냈다.
한예슬은 "(지인과) 코인 노래방을 둘 다 한 번도 안 가본 거다. 그래서 내가 '코인노래방은 동전 챙겨가야 하는 거 아니야?' 했더니 '카드 다 돼요 언니'라더라. 나는 동전 챙겨가야 되는 줄 알았다"고 솔직히 얘기했다.
사람이 많은 탓에 잠시 대기해야 하자, 그는 "너무 핫하다 코인 노래방. 처음 왔는데 대기자가 있다. 많은 분이 늦은 시간까지 핫하시네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당시는 오후 8시 반에 불과했기 때문.
이어 '청소년실'이라고 쓰인 방들을 보고는 "어? 청소년실이야. 뭐야, 중년은 못 들어가?"라며 황당함을 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사진=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 영상 캡처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남사친과 데이트 포착…"빨리 보고 싶어"에 하트♥
- 고현정 "신세계 아니라 다행"…이혼 언급 "어쩔 수 없는 상황 多" (요정재형)[종합]
- '연수입 40억' 전현무, 슈퍼카 5대 보유 실화? "팔고 사고해서 5대 됐다"
- 하리수 "일본 회장→재벌·연예인에 청혼 多…예쁘니까" 깜짝 [종합]
- "박수홍, 혼자 법인카드 사용 흔적 無…가족들 다 썼는데"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