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 된 손석구, 최우식과 강렬 대면 "캐릭터 변화에 신경 썼다" (살인자ㅇ난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살인자ㅇ난감' 최우식, 손석구가 뜨겁게 부딪힌다.
'살인자ㅇ난감'은 우연히 살인을 시작하게 된 평범한 남자와 그를 지독하게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어쩌다 악인 감별 능력을 각성한 이탕(최우식 분)과 기묘한 살인사건을 쫓는 형사 장난감(손석구)으로 색다른 변신을 예고한 두 배우의 시너지가 완성도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하루아침에 '살인자'가 된 평범한 대학생 이탕, 그리고 그를 쫓는 장난감 형사의 대결이 어떻게 펼쳐질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살인자ㅇ난감' 최우식, 손석구가 뜨겁게 부딪힌다.
'살인자ㅇ난감'은 우연히 살인을 시작하게 된 평범한 남자와 그를 지독하게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넷플릭스는 공개에 앞서 최우식, 손석구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어쩌다 악인 감별 능력을 각성한 이탕(최우식 분)과 기묘한 살인사건을 쫓는 형사 장난감(손석구)으로 색다른 변신을 예고한 두 배우의 시너지가 완성도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이 전 세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가운데, 공개된 캐릭터 스틸은 예기치 못한 사건을 시작으로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벌이는 이탕, 장난감의 강렬한 대비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무언가 겁에 질린 이탕의 모습은 평범하고 무료한 그의 일상에 변화가 찾아왔음을 짐작게 한다. 혼란한 이탕 앞에 좀처럼 파악이 어려운 형사 장난감이 나타난다. 꿰뚫어 보는 듯한 장난감의 시선에 주눅이 들어 경계하면서도, 결코 피하지 않는 이탕의 모습도 흥미진진하다. 하루아침에 ‘살인자’가 된 평범한 대학생 이탕, 그리고 그를 쫓는 장난감 형사의 대결이 어떻게 펼쳐질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개성 강한 원작 캐릭터에 자신만의 색을 확실히 입힌 최우식, 손석구의 열연은 빼놓을 수 없는 관전포인트다. 최우식은 자신이 죽인 사람들이 악랄한 범죄자라는 것을 깨닫게 되면서 서서히 변모하는 이탕의 서사를 다이내믹하게 그려낸다.
최우식은 “이탕이 겪는 심리 변화에 집중했다. 이탕이 마주하는 상황들, 그리고 그가 ‘살인’을 이어감에 있어서 겪는 고민과 감정들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밸런스를 맞추는 데 노력했다”고 밝혔다.
손석구는 이탕이 저지른 살인사건을 집요하게 추적하는 ‘장난감’ 형사의 수많은 딜레마를 흥미롭게 풀어낸다. 손석구는 ‘장난감’ 캐릭터에 대해 “형사로서의 직업의식과 윤리 사이에서 많은 갈등을 하는 인물”이라면서 “범인보다 더 위험한 생각을 가진 사람이 되지 않을까 하는 의구심을 불러일으킬 만큼 장난감의 변화를 신경 쓰며 연기했다”고 강조하며 새롭게 탄생시킬 ‘장난감’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살인자ㅇ난감'은 파격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연재 당시 센세이션을 일으킨 꼬마비 작가의 동명 웹툰이 원작으로,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영화 '사라진 밤'등 장르물에 탁월한 이창희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살인자ㅇ난감'은 2월 9일 공개된다.
사진 = 넷플릭스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남사친과 데이트 포착…"빨리 보고 싶어"에 하트♥
- 고현정 "신세계 아니라 다행"…이혼 언급 "어쩔 수 없는 상황 多" (요정재형)[종합]
- '연수입 40억' 전현무, 슈퍼카 5대 보유 실화? "팔고 사고해서 5대 됐다"
- 하리수 "일본 회장→재벌·연예인에 청혼 多…예쁘니까" 깜짝 [종합]
- "박수홍, 혼자 법인카드 사용 흔적 無…가족들 다 썼는데"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