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5년 만에 월드투어 개최…18개 도시 순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IU)가 월드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이담(EDAM) 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아이유가 오는 3월 서울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H.E.R'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월드투어 콘서트 개최 소식 외에도 아이유는 선공개곡 '러브 윈스'(Love Wins) 프로모션으로 매 순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아이유(IU)가 월드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이담(EDAM) 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아이유가 오는 3월 서울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H.E.R’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월드투어 콘서트는 서울을 시작으로 요코하마, 타이페이, 싱가포르, 자카르타, 홍콩,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런던, 베를린, 방콕, 오사카, 뉴어크, 애틀란타, 워싱턴D.C, 로즈몬트,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까지 곳곳을 찾는다.
투어가 지난 2019년 ‘러브, 포엠’(Love, Poem) 이후 약 5년 만에 개최되는 만큼, 새롭게 방문하는 곳도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투어 명칭이 ‘H.E.R.’로 결정된 이유 등 상세 공연소개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월드투어 콘서트 개최 소식 외에도 아이유는 선공개곡 ‘러브 윈스’(Love Wins) 프로모션으로 매 순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곡은 아이유의 2년 1개월 만에 신보이자 방탄소년단 뷔의 출연,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의 엄태화 감독이 연출을 맡으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살 딸 1년6개월 감금하고 학교 안 보낸 친부, 항소심 집행유예 선처…왜? [디케의 눈물 163]
- "'천벌 받아라' 문자 보냈어도…'언제 어디서 해치겠다' 구체적 해악고지 없으면 무죄" [디케의
- "술 마셨지만 음주측정 안 했다" 주장 운전자…무죄 선고된 까닭은? [디케의 눈물 161]
- [단독] 기재부, 中企 규제정책협의회 신설…훈령 제정은 안 해
- '1000원대 소주' 다시 돌아왔는데…식당 소주 가격은 왜 그대로? [데일리안이 간다 8]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트럼프 포비아' 증시 폭락에 곱버스 ETF 부각…'불나방 투자' 경계령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