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선, '불타는 장미단' 시즌2' 출격…공훈과 대결 승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선은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 강문경, 류지광, 손태진, 정다한, 양기웅, 소유찬, 성리와 함께 '올해의 행사 왕' 특집에 출연했다.
신인선은 뮤지컬 배우로서 14년, 트로트 가수로서 4년의 경력을 가진 해외파 행사왕이다.
이에 이번 방송에서도 "뮤지컬 배우 14년차, 트로트 가수 4년차! 이름이 신인선이라 맨날 신인이에요"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현재 신인선은 신곡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신인선이 '불타는 장미단' 시즌2'에 출격했다.
최근 빅컬쳐엔터테인먼트(회장 석현수)는 신인선이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에서 '행사의 신' 타이틀을 두고 흥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신인선은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 강문경, 류지광, 손태진, 정다한, 양기웅, 소유찬, 성리와 함께 '올해의 행사 왕' 특집에 출연했다.
신인선은 뮤지컬 배우로서 14년, 트로트 가수로서 4년의 경력을 가진 해외파 행사왕이다. 이에 이번 방송에서도 “뮤지컬 배우 14년차, 트로트 가수 4년차! 이름이 신인선이라 맨날 신인이에요”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후 그는 특유의 시원한 가창력으로 공훈과의 대결에서 승리를 거뒀다.
현재 신인선은 신곡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한편, 빅컬쳐는 K-pop과 K-콘텐츠 개발을 통해 한국 고유의 가치를 세계에 전파할 여러 사업을 진행 중이다.
사진 =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수입 40억' 전현무, 슈퍼카 5대 보유 실화? "팔고 사고해서 5대 됐다"
- 송혜교, 남사친과 데이트 포착…"빨리 보고 싶어"에 하트♥
- '이동국 딸', 골프 대회 우승 실력 인증 "슈퍼 파워 DNA"
- "줄리엔강, 전부인과 하와이 신혼여행" 제이제이 폭로 (TMI지은)[종합]
- "박수홍, 혼자 법인카드 사용 흔적 無…가족들 다 썼는데"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