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비키니 볼륨 자태 자랑하며 망언 "3kg 늘어 몸매 비수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겸 변호사 서동주가 몸매 망언으로 주목받고 있다.
서동주는 16일 자신의 계정에 "저는 겨울을 '몸매비수기'라고 불러요 개인적으로 겨울에는 겨울잠자는 곰처럼 게을러지기 때문에 지방도 늘고 몸무게도 늘기 때문이에요"라며 "지금도 평소보다 3키로 정도 늘어있는 상태에요"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방송인 겸 변호사 서동주가 몸매 망언으로 주목받고 있다.
서동주는 16일 자신의 계정에 "저는 겨울을 ‘몸매비수기’라고 불러요 개인적으로 겨울에는 겨울잠자는 곰처럼 게을러지기 때문에 지방도 늘고 몸무게도 늘기 때문이에요"라며 "지금도 평소보다 3키로 정도 늘어있는 상태에요"라고 했다.
그는 이어 "그래도 꾸준하게 열심히 하는 것이 있는데 바로 (1) 수시로 스트레칭하기 (2) tv보거나 음악들을 때 간헐적이나마 윗몸 일으키기 그리고 (3) 평소에도 배에 힘주고 다니기에요. 여러분도 같이 이 ‘몸매비수기’를 잘 이겨내보아요"라며 자신의 몸매 관리 꿀팁을 전하기도 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서 서동주는 인피니트풀에서 비키니를 입고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몸매비수기라는 말과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군살없는 몸매로 감탄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언니 그런 말 하지마세요", "언니 완전 몸매 극성시구만", "그렇게 따지면 나는 매일 겨울이에요 동주언니", "언니 오늘도 몸매 미쳤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동주는 미국 변호사로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넷플릭스 '데블스 플랜', MBN 예능물 '경비행기 힐링 어드벤처-떴다! 캡틴 킴' 등을 비롯해 다양한 예능에 출연했다.
사진 = 서동주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수입 40억' 전현무, 슈퍼카 5대 보유 실화? "팔고 사고해서 5대 됐다"
- 송혜교, 남사친과 데이트 포착…"빨리 보고 싶어"에 하트♥
- '이동국 딸', 골프 대회 우승 실력 인증 "슈퍼 파워 DNA"
- "줄리엔강, 전부인과 하와이 신혼여행" 제이제이 폭로 (TMI지은)[종합]
- "박수홍, 혼자 법인카드 사용 흔적 無…가족들 다 썼는데"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