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신인상 부담감…작년엔 예능, 올해는 연기 집중" (덱스101)[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연예대상 신인상을 수상한 덱스가 올해 계획을 밝혔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덱스101'에는 'OFF,DEX 세번째 잔, 신인상 받고 비오는 날 김치전에 막걸리는 국룰이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덱스는 막걸리를 마시며 '2023 MBC 방송연예대상' 후일담을 전했다.
덱스는 신인상 수상 소감에서 소속사 팀장을 언급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MBC 연예대상 신인상을 수상한 덱스가 올해 계획을 밝혔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덱스101'에는 'OFF,DEX 세번째 잔, 신인상 받고 비오는 날 김치전에 막걸리는 국룰이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덱스는 막걸리를 마시며 '2023 MBC 방송연예대상' 후일담을 전했다. 덱스는 신인상 수상 소감에서 소속사 팀장을 언급한 바 있다. 팀장은 "주변에서 전화 와서 그렇게 많이 지지고 볶냐고 그런다"라며 웃었다. 덱스는 "1년간의 우리의 애증을 담아"라고 덧붙였다.
덱스는 "MC가 처음이니까"라며 "죽는 줄 알았다"라며 첫 MC 소감을 전했다. 덱스는 "너무 아쉬운 게 실수를 너무 많이 했다. 시간을 되돌려서 다시 하고 싶다. 긴장해서 그런지 프롬프터도 분명 리허설 할 때는 너무 잘 보였다. 생방 들어가니까 흐릿하게 보였다. 그러면서 말도 뻑나고"라고 떠올렸다.
또 덱스는 "사실 신인상은 진짜 기대를 안 하고 있었다. 왠지 모르게 부담이 느껴진다"라고 털어놨다. 팀장은 "정작 본인은 욕심이 안 나도 실무를 보는 나 같은 경우에는 욕심이 날 수밖에 없다. 얼마나 힘들게 한지도 알고 고생한지도 안다. 어떻게 보면 성적표 같은 거니까"라고 이야기했다.
덱스는 "23년 잘 마무리 됐으니까 다행이다"라고 안도하며, "23년 우리가 뭐 보고 달려왔냐"고 물었다. 팀장은 "웬만해서는 대중적으로 나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덱스는 "얼굴을 많이 알리는 시기라고 생각이 된다"라고 되돌아봤다.
이날 사주를 보고 온 덱스는 "24년은 저라는 캐릭터가 결정되는 시기라더라. 그래서 24년에 이것저것 다 해보라는 거다. 23년에는 예능을 많이 했다. 24년에는 연기에 도전해 보려고 했다. 뭔가를 집중도 있게 해보자는 플랜이 있었다. 그 이야기를 하니까 되게 신기하더라"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덱스는 "회사한테 고마운 거는 무분별한 노출을 안 해줘서 고맙다. 내가 대표였으면 나라는 사람 뽕을 뽑아먹었을 것 같다. 강압적으로 하려면 할 수 있었겠지만 그렇게 하지 않았고, 만약 그렇게 했으면 나도 가만히 있지 않았을 거다"라고 마음을 전했다.
사진=유튜브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수입 40억' 전현무, 슈퍼카 5대 보유 실화? "팔고 사고해서 5대 됐다"
- 송혜교, 남사친과 데이트 포착…"빨리 보고 싶어"에 하트♥
- '이동국 딸', 골프 대회 우승 실력 인증 "슈퍼 파워 DNA"
- "줄리엔강, 전부인과 하와이 신혼여행" 제이제이 폭로 (TMI지은)[종합]
- "박수홍, 혼자 법인카드 사용 흔적 無…가족들 다 썼는데"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