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M자연의품격 '건강한 간 밀크씨슬', 누적판매량 1300만개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의 '건강한 간 밀크씨슬'이 누적판매량 1300만 박스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건강한 간 밀크씨슬'은 '누구나 건강할 자격'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품질 제품을 쉽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고안해 낸 GNM자연의품격의 대표 제품이자 스테디셀러"라며 "온라인상에서 간이 피로하거나 활력 있는 생활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입소문이 나 누적판매량 1300만 박스를 달성하게 됐다. 앞으로도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건강기능식품 대표기업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의 ‘건강한 간 밀크씨슬’이 누적판매량 1300만 박스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본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밀크씨슬추출물과 비타민B군을 배합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밀크씨슬추출물의 기능성분 실리마린 130 mg을 가로 15 mm 소형 정제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건강한 간 밀크씨슬’은 '누구나 건강할 자격'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품질 제품을 쉽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고안해 낸 GNM자연의품격의 대표 제품이자 스테디셀러”라며 “온라인상에서 간이 피로하거나 활력 있는 생활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입소문이 나 누적판매량 1300만 박스를 달성하게 됐다. 앞으로도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건강기능식품 대표기업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지엔엠라이프 대표이사는 ‘제34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 유통·서비스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으며,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된 바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김정은 "'전쟁시 대한민국 완전 점령해 공화국 편입' 헌법 반영"
- '부산팽' 이재명 헬기수송…균형발전도 지방의료도 팽당했다! [기자수첩]
- '성관계 촬영·판매' 남편 "장인에게 나체사진 전송" 협박도
- 클린스만 감독 큰 그림…2차전서 꺼내들 카드세탁
- 11살에 여수 섬마을 입양된 남성…'머슴·짐승'으로 불리다 40년 만에 아버지 찔렀다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