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천재 등장! 이효리, 김지훈도 찾아본다는 라이즈 원빈 용안
2024. 1. 16. 10:58
데뷔 20년차 배우도 헤메 따라하게 만드는 미친 외모.
「 이효리 」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에 라이즈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MC인 이효리는 스타일리스트 팀에서 원빈이 하도 잘생겼다고 해 사진을 찾아봤다가 깜짝 놀랐다고. 이후 공항 사진 같은 걸 자주 찾아봤다고 전했다. 이효리는 원빈을 보며 " 원빈이란 이름은 다 잘생겼나 보다"라며 감탄을 했다는 후문.
「 배우 김지훈 」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파트 2로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배우 김지훈은 서인국의 유튜브 채널에 라이즈원빈의 헤어메이크업을 하고 출연했다. 의상이 힙합인 것 같아 본인이 직접 아이돌처럼 해달라고 샵에 부탁했다고. 2002년에 데뷔한 배우가 2002년에 태어난 라이즈원빈 스타일을 따라하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연출된 것. 와중에 배우 김재욱은 ‘라이즈가 뭐냐’며 묻는 아재미를 선보여 큰웃음을 안겼다.
「 윤상 」
tvN 〈유퀴즈 온 더 블록〉 가족특집에 함께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진 윤상과 앤톤. 예고편에서 윤상은 아들의 직장동료인 라이즈 멤버들을 보고 마치 예쁜 사슴들을 만난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들은 12월 31일 방송된 ‘MBC 가요대제전 꿈의 기록’ 무대에 함께 출연한 적이 있지만 유퀴즈 녹화를 할 당시는 12월 29일이었기 때문에 실제로 얼굴을 마주한 건 이날이 처음이었다고!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