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여행 캐리어 브랜드 대전' 진행…최대 3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온은 오는 28일까지 '여행 캐리어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양혁재 롯데온 패션 상품기획자(MD)는 "최근 엔데믹과 연말연초 여행 성수기, 명절 연휴 등으로 여행 수요가 증가하며 캐리어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어 인기 브랜드를 모아 여행 캐리어 브랜드 대전을 준비했다"며 "특히 24인치 이상 큰 크기의 캐리어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어 크기 별로 인기 상품을 제안하고 할인 판매하니 여행 목적에 맞춰 필요한 크기의 캐리어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온은 오는 28일까지 '여행 캐리어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여행용 캐리어를 찾는 고객이 가파르게 늘고 있다. 엔데믹 이후 여행 수요가 늘어난 데다 연말연초 여행 성수기와 명절 연휴 등이 겹치면서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이 늘었기 때문이다. 실제로 롯데온의 올해 1월 2주간(1월1일~14일) 여행가방 매출은 전년 대비 2배 늘었으며, 캐리어커버, 정리팩 등의 여행 소품 매출도 두 자릿수 신장하고 있다.
특히 크기가 큰 캐리어에 대한 수요가 늘었다. 같은 기간 중∙대형 크기 캐리어 매출이 2배 이상 늘어나며 전체 캐리어 매출을 이끌었다. 지난 몇 년간 20~22인치 기내용 크기가 주로 판매됐지만 최근 장기간의 해외여행을 준비하거나 국내 여행 시에도 부피가 큰 겨울철 옷을 담기 위해 24인치 이상의 중∙대형 캐리어를 찾는 고객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이에 롯데온은 여행 캐리어 브랜드 대전'에서 여행용 캐리어를 기내용, 중형, 대형 등 크기 별로 나눠 제안하고 여행 수요에 따라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다양한 크기의 캐리어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크기 별로 2종 이상의 상품을 함께 구성한 '캐리어 세트'와 여행 시 활용하기 좋은 여행 파우치 등 여행에 필요한 소품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스위스밀리터리, 만다리나덕 등 여행 캐리어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인 24~26인치 중형 캐리어로 '아메리칸투어리스터 인스타곤 캐리어 스피너(25인치)'를, 28~32인치 대형 캐리어로 '쌤소나이트 ENWRAP 캐리어(28인치)'를, 20인치와 26인치를 함께 구성한 '스위스밀리터리 캐리어 세트' 등을 판매한다.
양혁재 롯데온 패션 상품기획자(MD)는 "최근 엔데믹과 연말연초 여행 성수기, 명절 연휴 등으로 여행 수요가 증가하며 캐리어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어 인기 브랜드를 모아 여행 캐리어 브랜드 대전을 준비했다”며 “특히 24인치 이상 큰 크기의 캐리어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어 크기 별로 인기 상품을 제안하고 할인 판매하니 여행 목적에 맞춰 필요한 크기의 캐리어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北, 2년 만에 '극초음속 미사일' 도발…뭐가 달라졌나
- '성관계 촬영·판매' 남편 "장인에게 나체사진 전송" 협박도
- 장진영 "동작갑, 총선 예비후보 등록"
- 전 세계 충격 빠뜨린 외계인 시신, 분석 결과 '이럴 수가'
- 조개구이 먹다 '3억 잭팟'…6.8캐럿 천연 희귀 진주 나왔다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트럼프 포비아' 증시 폭락에 곱버스 ETF 부각…'불나방 투자' 경계령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