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나눔햇반 캠페인’… 기부금 등 돌봄공백 아동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제일제당은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돌봄공백 아동을 돕는 '나눔햇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최대 1억원의 기부금과 햇반 제품을 해피빈과 CJ나눔재단을 통해 돌봄공백 아동에게 전달한다.
제품을 구입하지 않더라 네이버 해피빈 굿액션 페이지에서 나에게 맞는 추천 햇반을 알아보는 퀴즈 풀기, 돌봄공백 아동을 위한 응원의 댓글 작성하기 등에 참여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제일제당은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돌봄공백 아동을 돕는 ‘나눔햇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최대 1억원의 기부금과 햇반 제품을 해피빈과 CJ나눔재단을 통해 돌봄공백 아동에게 전달한다. 오는 3월 15일까지 네이버에서만 선보이는 ‘해피빈 나눔햇반 백미밥’ ‘해피빈 나눔햇반 발아현미밥’ ‘해피빈 나눔햇반솥반 버라이어티팩’ 3종을 구입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제품을 구입하지 않더라 네이버 해피빈 굿액션 페이지에서 나에게 맞는 추천 햇반을 알아보는 퀴즈 풀기, 돌봄공백 아동을 위한 응원의 댓글 작성하기 등에 참여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임현동 CJ제일제당 이커머스 세일즈 담당은 “추운 겨울 어려운 아동들이 끼니를 거르지 않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구정하 기자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평택 ‘비취색’ 오염수 최대 7만톤…“처리비용 1000억원”
- 코로나 후 세계 억만장자 자산 34%↑, 50억명은 더 빈곤해져
- “회만 쏙”… 초밥 차갑다며 ‘맨밥 환불’ 요구한 진상손님
- “펑하는 소리” 세종 아파트 화재… 일가족 셋 의식불명
- 사흘 굶고 “국밥 한그릇만”…글 올리자 벌어진 일 [아살세]
- “현근택 불출마 원치 않는다” 합의?…피해자 “또 당했다”
- 강남서 마약 취해 “도둑이 문 열려고 한다” 허위신고
- 러시아 ‘뇌물 정치인’ 감옥 대신 우크라이나 전장으로
- 한동훈은 전국 도는데, 이재명의 복귀는 언제쯤
- “‘떴다방’ 같은 이미지 안 돼” 결의 다지는 ‘제3지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