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골' 이강인 "아무도 쉬운 경기를 예상하지 않았다… 다음 경기는 더 잘할 것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강인이 아시안컵 데뷔전에서 2골을 몰아쳤음에도 불구하고 경기력에 만족하지 않는다며 다음 경기는 팀 차원에서 더 발전할 거라고 다짐했다.
두 팀이 한 골씩 주고받은 가운데 이강인의 왼발 강슛이 결승골을 만들어냈다.
경기 후 방송 인터뷰를 가진 이강인은 실점 후 골을 넣으려 노력했다며, 다음 경기는 더 좋은 경기력을 발휘하겠다고 다짐했다.
다음 경기는 더 좋은 모습으로 결과를 가져오도록 노력해야 할 것 같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정용 기자= 이강인이 아시안컵 데뷔전에서 2골을 몰아쳤음에도 불구하고 경기력에 만족하지 않는다며 다음 경기는 팀 차원에서 더 발전할 거라고 다짐했다.
15일(한국시간) 카타르 도하에 위치한 자심 빈 하마드 스타디움에서 2023 카타르 아시안컵 E조 1차전을 치른 한국이 바레인에 3-1로 승리했다. 이강인은 결승골과 쐐기골까지 2골을 넣었다.
두 팀이 한 골씩 주고받은 가운데 이강인의 왼발 강슛이 결승골을 만들어냈다. 그리고 속공 상황에서 물 흐르듯 자연스런 드리블 돌파로 한 명을 돌파하고 쐐기골까지 터뜨리면서 승부를 마무리했다. 이강인은 현재까지 2골을 넣어 공동 득점 선두다.
경기 후 방송 인터뷰를 가진 이강인은 실점 후 골을 넣으려 노력했다며, 다음 경기는 더 좋은 경기력을 발휘하겠다고 다짐했다. 한국의 다음 경기는 20일 요르단전이다.
- 경기 소감은
경기 전부터 쉬운 경기가 될 거라고 생각한 선수는 없었고, 코칭 스태프도 하지 않았던 것 같다. 그렇게 경기가 시작됐고, 좋은 점도 있었고 안 좋은 점도 있었다. 다음 경기는 더 좋은 모습으로 결과를 가져오도록 노력해야 할 것 같다.
- 실점 이후 각오는
항상 실점을 하든 골을 넣든, 우리가 하고 싶은 플레이를 유지한다. 팀이 흔들리지는 않았다. 골을 먹었으면 당연히 공격수들은 넣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뛴다. 팀에 도움이 되어 기쁘다.
- 다음 경기 각오는
최선을 다해 준비해서 오늘보다 훨씬 좋은 경기력과 결과 보여드리겠다. 지금까지처럼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
사진= 대한축구협회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병역 논란은 없다' 이준석, 전격 수원행...'어리지만 강렬한 경험' 평가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이강인 10년 절친 '3살 연상녀 불꽃 로맨스'...온 세상에 공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광주의 아들' 이강현, 英 명문 아스널 입성...유니폼 입고 '행복한 웃음'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서형욱 동행! 손흥민-황희찬-이강인 직관 배낭여행!' 축덕원정대 2월 참가자 모집 - 풋볼리스트(F
- '불륜 파문' 日 배우, 후배 여배우 3명과 산속 동거 '나는 자연인이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월드클래스 빌드업’ 김민재, 기점패스에 도움까지… ‘몸싸움 허용선’ 설정이 과제 - 풋볼
- '이강인 멀티골 폭발' 우승 도전하는 한국, 3-1 승리로 아시안컵 시작 [바레인전 리뷰] - 풋볼리스
- 이강인, 이번엔 드리블 돌파 후 쐐기골! 3-1로 앞서가는 한국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이강인 ‘환상 왼발’ 골로 다시 앞서가는 한국, 김민재 어시스트… 바레인전 후반 11분 2-1 - 풋
- '흔들린 수비' 클린스만호, 후반 6분 만에 동점골 허용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