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훈 "일터에서 구 썸녀 마주치면? 반가워" 고백 (짠한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지훈이 전 일터에서 '구 썸녀'를 마주친다면 반가울 것 같다고 밝혔다.
15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김지훈 EP.23 열정빌런 이재, 곧 죽습니다 (취해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신동엽은 김지훈에게 "만약에 일터에서 구 썸녀를 마주친다면 어떤 기분이 들 것 같은가"라고 질문했다.
신동엽은 김지훈에게 "악역을 많이 맡았는데, 지금까지의 악역 중 가장 나쁜 캐릭터가 누구냐"라고 질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김지훈이 전 일터에서 '구 썸녀'를 마주친다면 반가울 것 같다고 밝혔다.
15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김지훈 EP.23 열정빌런 이재, 곧 죽습니다 (취해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신동엽은 김지훈에게 "만약에 일터에서 구 썸녀를 마주친다면 어떤 기분이 들 것 같은가"라고 질문했다. 김지훈은 "저는 반가울 것 같다. 사귀던 썸을 타던 계속 좋은 마음으로 마무리했다. 그래서 그 친구를 언제 어디서 만나던 서로 불편하고 피하기보단 응원하고 반가워한다"라고 답했다.
이에 신동엽은 "작품 할 때마다 반가워하겠네"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술자리가 무르익자 정호철은 김지훈에게 "얼굴이 좀 빨개지신 것 같다. 계속 이 속도로 마실 거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김지훈은 "여기서 더 마시면 자거나 토한다"라고 답했다. 이에 신동엽은 "그러면 조회수 진짜 많이 나오겠다"라고 반응했다.
신동엽은 김지훈에게 "악역을 많이 맡았는데, 지금까지의 악역 중 가장 나쁜 캐릭터가 누구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김지훈은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 맡은 역이 살인 자체에서 쾌락을 느끼기 때문에 제일 나쁜 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재벌 2세이고, 모든 걸 다 가졌는데 어느 날 살인의 희열을 느낀 캐릭터다"라고 설명했다.
김지훈은 드라마 '이재, 곧 죽습니다'에 대해 "사람을 살릴 수 있는 드라마"라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또 "삶의 기로에 서 있는 분들이 이 드라마를 봤을 때 정말 다시 한 번 생각할 수 있는 드라마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혼자 법인카드 사용 흔적 無…가족들 다 썼는데"
- "지긋지긋, 진심 통할 것"…박민영 , 前연인 차명계좌 논란 심경 [전문]
- 이동국 딸, 골프 우승 후 근황…언니 손길에 달라진 설수아
- "줄리엔강, 전부인과 하와이 신혼여행" 제이제이 폭로 (TMI지은)[종합]
- 강경준 "분만실서 나가고 싶었다"… 장신영 둘째 출산 이후 반응 재조명
- 주병진, ♥호주 변호사 신혜선에 반했다 "신의 선물, 대화 통해"(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종합]
- "방송 못하게 얼굴 긁어줄게"…'화영 언니' 효영, 티아라 아름에 보낸 문자 재조명 [엑:스레이]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