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 박위 "인생은 꿀이다"…달달함 한도 초과 '럽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박위가 연인 송지은과의 달달한 일상을 공유했다.
14일 박위는 개인 채널에 "인생은 꿀이다"라는 문구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앞서 12일 송지은 개인 채널에 "길게 찍기 장인일세"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리며 박위를 태그해 데이트 사실을 알린 바 있다.
한편, 걸그룹 시크릿 출신이자 배우로도 활동하는 송지은과 유튜버 박위는 지난 2023년 12월 21일 서로의 채널을 통해 연애 사실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유튜버 박위가 연인 송지은과의 달달한 일상을 공유했다.
14일 박위는 개인 채널에 "인생은 꿀이다"라는 문구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송지은과 박위는 얼굴을 가까이한 채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이에 여자친구 송지은은 "농협은행"이라는 댓글을 달며 애정을 드러냈다. 농협은행은 '너무 예쁘네'의 유사한 발음으로 이용되는 주접 표현이다.
앞서 12일 송지은 개인 채널에 "길게 찍기 장인일세"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리며 박위를 태그해 데이트 사실을 알린 바 있다.
해당 게시물에 박위는 "난 나라를 구했나봐"라는 댓글을 남겼고, 송지은은 "내가 구했을지도"라고 말을 더해 달달함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세상에서 제일 이쁜 커플", "잘 어울린다", "둘이 닮았다" 등의 반응으로 두 사람을 응원했다.
한편, 걸그룹 시크릿 출신이자 배우로도 활동하는 송지은과 유튜버 박위는 지난 2023년 12월 21일 서로의 채널을 통해 연애 사실을 알렸다. 박위는 전신 마비의 판정을 받았지만 엄청난 노력으로 호전이 되었고, 유튜브를 통해 사람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현재 두 사람은 박위의 유튜브에 함께 출연하며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박위, 송지은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혼자 법인카드 사용 흔적 無…가족들 다 썼는데"
- "지긋지긋, 진심 통할 것"…박민영 , 前연인 차명계좌 논란 심경 [전문]
- 이동국 딸, 골프 우승 후 근황…언니 손길에 달라진 설수아
- "줄리엔강, 전부인과 하와이 신혼여행" 제이제이 폭로 (TMI지은)[종합]
- 강경준 "분만실서 나가고 싶었다"… 장신영 둘째 출산 이후 반응 재조명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