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590원 초저가 패션관 '59샵' 오픈…의류·잡화류 등 특가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은 갑진년 새해를 맞아 590원부터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초저가 상시 패션 기획관 '59샵'을 오픈하고 저가 패션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59샵은 590원, 5900원 등 초저가 패션 아이템을 비롯해 50% 이상 파격 할인하는 의류·잡화류 등 160여 개 특가딜을 한데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몬은 갑진년 새해를 맞아 590원부터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초저가 상시 패션 기획관 ‘59샵’을 오픈하고 저가 패션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59샵은 590원, 5900원 등 초저가 패션 아이템을 비롯해 50% 이상 파격 할인하는 의류·잡화류 등 160여 개 특가딜을 한데 모았다. 대표적으로 이날 ▲데일리 헤어밴드 500개입 ▲글램브라 여성 속옷 ▲이지바이 남성 기모 폴라 티셔츠 ▲제이프랑 맨투맨 티셔츠 ▲솔로이스트 믹스패턴 크롭니트 베스트 등이 한정수량 특가다.
또 17일 단 하루 월간 패션 특가전 ‘패션 메가데이’와 ‘이랜드 올인데이’를 동시 개최한다. 이랜드를 대표하는 미쏘·후아유·스파오 등 다양한 브랜드와 카테고리별 인기 아이템을 메가급 혜택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주요 상품으로 ▲미쏘 루즈핏 니트조끼 ▲릴리스토리 앤스 조거 트레이닝 세트 ▲애니바디 뉴여신 팬티 ▲발편한세상 여성 양말 등이 꼽힌다.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 시즌 오프 특가딜도 준비했다. 특히 오후 10시에 시작하는 티몬 라이브커머스 ‘티몬플레이’ 라방 중 겨울 아우터 ▲남성 시그니처 헤비 푸퍼를 3만원대에 득템할 수 있다.
18일에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에스.티.듀퐁’과 첫 올인데이를 연다. 설 명절은 물론 졸업식, 밸런타인데이 등 선물 시즌을 앞두고 ▲비즈니스 셔츠 ▲리버서블 비즈니스 벨트 ▲캐주얼 스니커즈 등 의류·잡화류를 파격 특가에 선보인다.
이정민 티몬 패션사업본부장은 “신년에도 고물가 기조가 이어지는 가운데 고객들이 부담 없이 패션쇼핑을 즐기시길 바라며 초저가 패션관 등 풍성한 행사들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가격 경쟁력을 확보함은 물론 가치 있는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은 할 수 있지만 이재명은 할 수 없는 일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 정진석 "한동훈 보면 '견위수명' 떠올라…건곤일척서 승리 쟁취하자"
- 첫 발 내딛는 클린스만호…우승팀들의 첫 경기 성적은?
- 초연부터 스테디셀러까지…대극장 창작 뮤지컬 쏟아진다
- 맨유 vs 토트넘 ‘손흥민 없을 때 성적은?’ [팩트체크]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도미니카전 필승은 당연’ 류중일호 경우의 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