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0만 고객에 감사” 새마을금고, 배우 남궁민과 신규 광고 온에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G새마을금고가 배우 남궁민과 함께한 새로운 TV-CF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새마을금고 관계자는 "대중성과 신뢰감을 겸비한 배우 남궁민과 함께 새마을금고가 추구하는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라며, "새로운 전속모델과의 호흡을 통해 새롭게 선보일 새마을금고의 캠페인에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남궁민을 내세운 새로운 광고는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매체를 통해 MG새마을금고의 고객과 함께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G새마을금고가 배우 남궁민과 함께한 새로운 TV-CF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배우 남궁민은 지난해 9월 TV-CF에 나레이션으로 참여했으며 지난 11일부터 공개된 TV-CF에서는 본격적으로 영상에 출연했다.
총 2편(금융‧보험)으로 제작된 이번 CF는 새마을금고의 뿌리이자 근간인 2300만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며, 전국 3200여개 점포를 가진 새마을금고의 접근성과 신뢰도를 강조한다.
또 오는 21일까지 새마을금고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궁민 친필 사인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마을금고 관계자는 “대중성과 신뢰감을 겸비한 배우 남궁민과 함께 새마을금고가 추구하는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라며, “새로운 전속모델과의 호흡을 통해 새롭게 선보일 새마을금고의 캠페인에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남궁민을 내세운 새로운 광고는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매체를 통해 MG새마을금고의 고객과 함께할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은 할 수 있지만 이재명은 할 수 없는 일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 한동훈 대선급 전국 일주…신드롬이 신기루 안 되려면 [정국 기상대]
- 첫 발 내딛는 클린스만호…우승팀들의 첫 경기 성적은?
- 초연부터 스테디셀러까지…대극장 창작 뮤지컬 쏟아진다
- 정진석 "한동훈 보면 '견위수명' 떠올라…건곤일척서 승리 쟁취하자"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