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석진, 오늘(15일) '런닝맨' 촬영 복귀…'건강상 휴식' 한 달 만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석진이 약 한 달 만에 '런닝맨' 촬영에 복귀한다.
15일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와 SBS '런닝맨'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지석진이 오늘(15일)부터 '런닝맨' 촬영에 복귀한다"라고 밝혔다.
지석진의 복귀 방송은 오는 28일 전파를 탈 예정이다.
지석진은 "저는 멀쩡하다"라며 "조만간 '런닝맨'에서 시청자분들 만나뵙도록 하겠다"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지석진이 약 한 달 만에 '런닝맨' 촬영에 복귀한다.
15일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와 SBS '런닝맨'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지석진이 오늘(15일)부터 '런닝맨' 촬영에 복귀한다"라고 밝혔다. 지석진의 복귀 방송은 오는 28일 전파를 탈 예정이다.
앞서 지난달 지석진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했다. 당시 소속사는 "최근 지석진은 건강검진 후 치료가 필요하다는 소견에 따라 런닝맨'을 잠시 쉬어 가기로 했다"라며 "잠시 휴식기간을 갖고 체력을 재정비하여 빠른 시일 내에 더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로 인해 지석진은 '2023 SBS 연예대상'에도 불참, 프로듀상 수상소감은 전화 연결로 대신했다. 지석진은 "저는 멀쩡하다"라며 "조만간 ‘런닝맨’에서 시청자분들 만나뵙도록 하겠다"라고 이야기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현, 집안에서 몰카 발견…'신들렸다' 소문 퍼진 방 어땠길래
- 강경준 "분만실서 나가고 싶었다"… 장신영 둘째 출산 이후 반응 재조명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서주원과 이혼' 아옳이, 공주님 잠옷 입고 으리으리한 집 공개
- "유흥업소서 활약?"…칼 빼든 오또맘, 허위 글에 법적대응 경고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