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가족] 멕시코산 100% 엑스트라버진 ‘아보카도오일’

2024. 1. 15. 05: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즘처럼 명절을 앞둔 시기에는 아보카도오일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진다. 일반 식용유보다 프리미엄 오일류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아보카도오일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종근당건강의 ‘아보카도오일’(사진)은 아보카도 원과 20여 개의 풍부한 영양을 1병에 담아낸 제품이다. 멕시코에서 생산된 알이 작고 향이 좋은 최상급 하스(HASS) 품종만을 엄선해 사용했다. HASS 품종은 향미가 진하고 식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아보카도오일’은 올리브오일·콩기름·카놀라유보다 발연점이 높아 샐러드 소스부터 볶음·튀김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음식 고유의 맛과 영양, 풍미를 유지할 수 있다. 오일 그대로 섭취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이 제품은 최고 품질의 아보카도 원과에서 처음 짜낸 엑스트라버진 오일이다. 다른 기름이 혼합되지 않고 단일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맛과 향이 부드럽다. 제품 제조 과정에서 열 공정을 최소화한 냉압착공법을 적용해 맛과 영양소 파괴가 적다.

종근당건강은 설날을 앞두고 ‘아보카도오일’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일주일간 공식 콜센터(1644-0884)를 통해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물량 소진 시 판매가 중단된다.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