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속인, 김준호♥김지민 결혼+출산 예언…이동건 사주에 '눈물' (미우새)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준호와 배우 이동건이 신년 운세를 봤다.
이날 무속인은 김준호의 생시를 종이에 적어 물점을 봤고, "경찰차를 세 번 타셔야 한다. 몇 번 타셨냐"라며 물었다.
김준호는 "제가 한다면 '내년 가을 이후로 해야 하나' 했다. 용하다"라며 감탄했고, 무속인은 "아이운도 들었다. 내년, 내후년에 들었다. 김지민 씨한테는 딸이 있고 나한테는 아들이 있다"라며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코미디언 김준호와 배우 이동건이 신년 운세를 봤다.
1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이동건과 김준호가 새해를 앞두고 점을 보러 간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무속인은 김준호의 생시를 종이에 적어 물점을 봤고, "경찰차를 세 번 타셔야 한다. 몇 번 타셨냐"라며 물었다. 김준호는 "세 번 탄 것 같다. 탔다는 표현보다 경찰 관련된 게 세 번 정도"라며 밝혔고, 무속인은 "앞으로 경찰차 탈 일 한 번 더 있을 수 있다. 투자 조심하셔야 한다. 금전의 운용이 안 된다. 내 주머니에 돈이 든 걸 못 본다. 쓰지만 않았으면 빌딩을 몇 채를 가지고 있을 텐데"라며 경고했다.
무속인은 "안타깝다. 그런데 재작년부터 귀인의 운이 있다. 지금 귀인을 옆에 두셨는데 마무리를 또 못 짓는다"라며 당부했고, 김준호는 "여자친구 이야기하시는 거냐"라며 깜짝 놀랐다. 무속인은 "그분이 귀인이다. 내년에 결혼해라. 결혼운이 들었다. 내년 가을부터 결혼운이 들어온다"라며 밝혔다.
김준호는 "제가 한다면 '내년 가을 이후로 해야 하나' 했다. 용하다"라며 감탄했고, 무속인은 "아이운도 들었다. 내년, 내후년에 들었다. 김지민 씨한테는 딸이 있고 나한테는 아들이 있다"라며 덧붙였다.
무속인은 김준호와 김지민의 궁합을 봤고, "(김지민은) 똑똑한 분이시다. 현명한 분이시고. 마음을 정하셨다. 이분은. 이분은 그거다. 이 좋은 사람을 내가 사람 만들어 봐야겠다. 사실은 이게 선생님 사주라서 가르치는 걸 좋아한다. 찰떡궁합이다"라며 못박았다.
또 무속인은 이동건의 점괘를 보다 눈물 흘렸고, "좀 슬프다. 슬픔이 많이 느껴지고 너무 외롭다. 가슴으로 많이 운다. 마음이 탁 오니까 제가 그 감정이 느껴진다"라며 공감했다.
무속인은 "20년 전에 큰 대운이 있으셨다. 그런데 많이 놓친 것 같다. 그래서 그 뒤로 내가 일어서질 못하고 계속 그 자리에 맴돌면서 20년을 오신 것 같다"라며 전했다.
김준호는 "놓친 게 뭐가 있냐"라며 의아해했고, 이동건은 "좋은 작품, 돈, 사람들. 너무 많은 걸 잃었다. 제가 너무 미숙해서. 두 개가 왔는데 내가 안 한 건 대박이 나고 내 작품은 잘 안 되고 이런 식이었다"라며 고백했다.
특히 무속인은 "봄부터 시작해서 3월, 4월, 5월에 활발한 연예계 활동의 문이 열린다. 드라마 들어온다. 6, 7월에 빵 뜰 일이 있다. 완전히 다른 모습이어야 한다. 악역을 해라"라며 조언했다.
사진 = S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현, 집안에서 몰카 발견…'신들렸다' 소문 퍼진 방 어땠길래
- 강경준 "분만실서 나가고 싶었다"… 장신영 둘째 출산 이후 반응 재조명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서주원과 이혼' 아옳이, 공주님 잠옷 입고 으리으리한 집 공개
- "유흥업소서 활약?"…칼 빼든 오또맘, 허위 글에 법적대응 경고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