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투를 입다?! 티셔츠부터 스타킹까지 타투 같은 패션 모음.zip
한소희가 하는 모든 것이 이슈! 얼마 전 올라온 그녀의 인스타그램 피드 속 타투 같은 스타킹이 화제였죠. 와일드한 패턴의 이 스타킹은 국내 브랜드 ‘로맨틱 타이거’ 제품으로 밝혀졌는데요. 피시넷, 드래곤 등 터프한 프린트 덕분인지 룩의 분위기를 180도 바꿔버릴 만큼 시선을 끌 수 있는 ‘잇템’이 확실해 보여요.
몽환적인 마스크를 가진 세계적인 모델 배윤영의 데일리룩에도 등장한 이 타투 같은 스타킹을 보시라! 겨울 느낌이 물씬 풍기는 루스한 스웨터에 유니크한 프린트의 스타킹을 매치하니 힙한 아웃핏으로 변신했어요. 이쯤 되니 패션 피플들에게 타투 스타킹 하나쯤은 필수인 것 같죠?
타투의 무한 변신은 스타킹에서 그치지 않습니다. 강렬한 그림들을 마구 프린팅한 스킨톤의 얇은 티셔츠를 입은 민니의 룩을 보세요. 쿨하게 데님 팬츠 하나 매치했을 뿐인데 한번 보면 잊히지 않을 만큼 포스 있는 룩이 완성됐어요.
이효리 역시 타투 같은 그림을 얹은 스킨 톱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아냈습니다. 티셔츠와 비슷한 부츠까지 매치한 덕분에 콘셉트에 충실한 ‘센 언니’ 포스 장착 완료!
스타일의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태연 역시 컬러플한 타투 패턴의 보디콘셔스 톱으로 반항적인 무드를 드러냈어요. 대신 레이스 장식의 실크 슬립을 레이어드하여 그녀만의 걸리시한 매력을 놓치지 않았죠. 이들처럼 독보적인 인상을 각인시키고 싶은 날, 타투를 더한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아보세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