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멋있으면 그만"…'따라쟁이' 박재범과 명품 투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가 최근 자신을 따라한 박재범에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13일 아이유는 개인 채널에 "멋있게 찍자 했더니"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아이유는 박재범과 비슷한 포즈를 취하며 얼굴에 웃음을 띠고 있고, 두 사람은 같으 명품 브랜드 패션쇼에 참석했다.
최근 아이유는 개인 채널에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명품 브랜드의 가방을 든 채 사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가수 아이유가 최근 자신을 따라한 박재범에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13일 아이유는 개인 채널에 "멋있게 찍자 했더니"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아이유는 박재범과 비슷한 포즈를 취하며 얼굴에 웃음을 띠고 있고, 두 사람은 같으 명품 브랜드 패션쇼에 참석했다.
이어 그는 "모로 가나 기어가나 멋있으면 그만"이라고 말을 더해 사진에 만족했음을 짐작케 했다.
최근 아이유는 개인 채널에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명품 브랜드의 가방을 든 채 사진을 올렸다. 이를 절친 박재범이 똑같이 따라 한 장난이 화제가 된 바 있다.
아이유는 이날 게시물을 통해 유쾌하게 이어 받아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또한, 두 사람과 친분이 있는 박준형은 "역시 꼬맹쓰 멋지네~ 둘 다 멋지다!"라고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아이유는 2022년 발매한 박재범의 'GANADARA(가나다라)'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같이 작업한 후로 친분을 이어 오고 있다. 아이유는 지난해 영화 '드림'에 출연했으며 팬콘서트 'I+UN1VER5E'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사진=아이유, 박재범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현, 집안에서 몰카 발견…'신들렸다' 소문 퍼진 방 어땠길래
- 강경준 "분만실서 나가고 싶었다"… 장신영 둘째 출산 이후 반응 재조명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서주원과 이혼' 아옳이, 공주님 잠옷 입고 으리으리한 집 공개
- "유흥업소서 활약?"…칼 빼든 오또맘, 허위 글에 법적대응 경고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