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 덴마크 일상 공개…‘나혼산’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선수 조규성이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덴마크 일상을 공개하며 시청률을 견인했다.
13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나 혼자 산다' 가구 시청률은 8.8%(수도권 기준)로 동시간대 1위, 금요일 예능 중 1위를 기록했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도 3.8%(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와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축구선수 조규성이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덴마크 일상을 공개하며 시청률을 견인했다.
13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나 혼자 산다’ 가구 시청률은 8.8%(수도권 기준)로 동시간대 1위, 금요일 예능 중 1위를 기록했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도 3.8%(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와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최고의 1분 주인공은 조규성이 차지했다. 그가 본격적인 훈련에 들어가기 전 몸을 푸는 장면으로, 분당 시청률이 10.8%까지 치솟았다.
‘2022 카타르 월드컵’이 낳은 슈퍼스타로 지난 2022년 12월 무지개 회원이 된 조규성은 지난해 7월 FC 미트윌란에 이적했다. 이적 이후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는 조규성의 집은 겨울왕국을 연상케 하는 도시 ‘실케보르’에 위치한 곳으로, 한국의 아파트와 닮은 구조가 친근감을 줬다.
조규성은 영양제 섭취 등 몇 년째 유지 중인 건강 관리 루틴으로 하루를 열고, 또 눈 덮인 덴마크 호수에서 동료들과 찬물 수영을 하며 ‘덴마크 문화에 완벽 적응한 모습을 보여줬다. 조규성이 몸담은 FC 미트윌란의 클럽하우스도 공개됐다. 훈련을 마친 조규성은 멕시코에서 온 팀 통역사이자 코치 로드리고 가족의 집에서 시간을 보내면서 힐링을 안기기도 했다.
다음 주 방송에서는 조규성의 덴마크 생활의 또 다른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시안컵 개최국’ 카타르, 개막전서 레바논 3-0 격파
- "나 갖고 놀았냐"…고백 거절당하자 목졸라 성폭행한 30대男, 징역 8년
- 美 블링컨 국무장관, 中 류젠차오 부장과 회동…"대만 선거 전 긴장 해소"
- 북한, ‘간첩방송’ 60여년만에 전면 중단…대남 전략 바뀌나
- 시동생 강간 10년, 아이까지 출산하고 속인 30대 형수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무죄를 확신한다면 [기자수첩-정치]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미투 운동 이후 실질적 변화 있나…반복되는 연극계 성추문 [D:이슈]
- '143.2이닝 1피홈런?' 모이넬로 넘으니 끝판왕 다카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