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설날에도 ♥한영 외조…‘생SHOW’ 스페셜 게스트 출격

이세빈 2024. 1. 13. 10: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SBS FiL, SBS M ‘더 트롯쇼 특집 생SHOW’ 제공

가수 박군이 ‘생SHOW’ 스페셜 게스트로 낙점됐다.

SBS 미디어넷 측은 설 연휴 방송되는 SBS FiL, SBS M ‘더 트롯쇼 특집 생SHOW’(‘생SHOW’) 스페셜 게스트로 박군이 확정됐다고 13일 밝혔다.

박군은 아내 한영이 소속된 생각엔터테인먼트의 설 특집 공연 ‘생SHOW’에 출격해 든든한 외조로 훈훈함을 안길 전망이다. 박군은 설렘 유발 보이스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공연의 열기를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새신랑’ 박군이 ‘생SHOW’ 출연을 확정하며 설날 처가에 방문한 듯한 가족 케미스트리는 물론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과 어떤 무대를 펼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생SHOW’ 녹화는 오는 30일 진행된다. 팬덤 플랫폼 스타플래닛에서는 오는 15일 오후 3시부터 17일 오후 3시까지 ‘생SHOW’ 유료 티켓 구매권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19일 오후 3시 발표되며 공연의 수익금은 자선단체에 기부된다.

한편 ‘더 트롯쇼 특집 생SHOW’는 설 연휴 SBS FiL, SBS M에서 방송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