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방치형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 17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 차세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를 17일 한국을 비롯해 글로벌 전역에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는 소울 스트라이크를 9개 국가에 선출시해 차세대 키우기 게임 시장 진출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소울 스트라이크는 최근 인기몰이 중인 키우기 게임 트렌드와 핵앤슬래시의 재미를 결합한 게 특징이다.
이 게임은 컴투스홀딩스와 티키타카 스튜디오가 손잡고 선보이는 두 번째 작품이기도 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홀딩스 차세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를 17일 한국을 비롯해 글로벌 전역에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는 소울 스트라이크를 9개 국가에 선출시해 차세대 키우기 게임 시장 진출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소울 스트라이크는 최근 인기몰이 중인 키우기 게임 트렌드와 핵앤슬래시의 재미를 결합한 게 특징이다. 게임 특유의 빠른 성장, 화려한 스킬 액션, 개성 넘치는 ‘나만의 캐릭터’ 꾸미기가 담긴다. 게이머는 999여 종의 영혼 장비 조합을 통한 개성 넘치는 외형 꾸미기를 경험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컴투스홀딩스와 티키타카 스튜디오가 손잡고 선보이는 두 번째 작품이기도 하다. 현재 양대 마켓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며, 게임 소개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보상과 주요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김지윤 기자 merr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리지배해 의붓딸 13년간 ‘2090회’ 성폭행한 계부…무기징역 구형
- 화천 ‘산천어축제’ 어이할꼬… 채식단체 민원에 속앓이
- ‘성차별’ 민원에… 비상구표지판에 ‘치마입은 여자’ 넣는다
- 박효신 전입신고한 한남더힐, ‘79억’ 강제경매…무슨일
- “손넣어 만져줘” 알몸 박스녀, 결국 공연음란죄 檢송치
- 술 마시고 바둑, 다음날 죽었다…‘바둑 살인사건’의 진실은?
- 김동성, 양육비 안줘 피소…“아빠 살아야 애들도 살지”
- 차 위에 웬 발자국, CCTV보니…女집 훔쳐본 男 ‘경악’
- “밖에 방치한 게 잘못이죠” 택배 절도범의 ‘적반하장’
- “내가 아빠” ‘영등포 살인사건’ 모텔 주인, 지적장애 직원 세뇌해 살인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