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부터 애프터눈 티세트까지! 제철 딸기 활용한 호텔 디저트 추천 3 #가볼만한곳
겨울을 맞아 제철 딸기를 활용한 신선한 디저트가 연달아 출시되고 있습니다. 특히 호텔가에 선보이는 딸기 뷔페와 애프터눈 티 세트 등의 상품은 비주얼부터 화제가 되고 있어요. 화려한 비주얼에 맛 또한 일품이라는 평도 이어지면서 일부 호텔은 딸기러버들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고요. 이번 글에선 호텔가를 중심으로 이용해볼한 딸기 디저트 상품을 하나씩 살펴볼게요.
멋진 야경과 함께 딸기 디저트를 즐기고 싶다면? 서울 드래곤시티의 〈딸기 먹고 갈래〉를 추천할게요. 4월 14일까지 운영되는 〈딸기 먹고 갈래〉는 서울의 야경을 감상하면서 다채로운 딸기 디저트와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딸기 다이닝 상품이에요. 주류가 포함되는 만큼 만 19세 이상 성인 전용으로 운영되고 있죠. 이 상품은 딸기 타워(일~목/2인 11만8000원)와 딸기 해피 아워(금~토/2인 13만8000원)로 이뤄져 있는데요. 딸기 타워 이용 시, 생딸기를 시작으로 딸기가 들어간 샐러드, 샌드위치, 딸기 크림새우 등을 맛볼 수 있다고 하네요. 메인요리인 프라임 채끝 스테이크와 딸기 디저트 플레이트 5종도 준비돼 있고요. 다음으로 딸기 해피 아워 이용객은 딸기 디저트 8종과 파스타 샐러드, 짬뽕 등을 맛볼 수 있다고 해요. 참, 이들 상품 모두 와인 3종과 하이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것도 주목할 점. 비건 탄산음료도 한병씩 제공된다고 하네요.
기간 ~2024.04.14
장소 서울드래곤시티
딸기 디저트 먹방은 물론 묵은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상품도 있는데요. 바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스트로베리 딜라이트 패키지〉입니다. 이 상품은 △객실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 ‘스트로베리 에디션’ (2인)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무료입장 2인이 포함돼 있어요. 객실 내 마련된 릴렉세이션 풀에 몸을 담가 힐링하다 보면 그간 지쳤던 몸과 마음도 힐링 될 듯! 오후 시간에는 따스한 햇볕을 쬐며 디저트와 차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것도 주목할 점. 특히 애프터눈 티 세트인 '스트로베리 에디션' 세트의 경우 제철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와 차로 이뤄져 있어 여유 있게 티타임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에요. 디저트로는 딸기의 제왕으로 불리는 킹스베리 생딸기에 딸기 크림 브륄레, 딸기 다쿠아즈 등이 포함돼 있는데요. 비주얼부터 먹음직스러워 벌써 군침이 돋네요.
기간 ~2024.03.28
장소 반얀트리 서울
제철 딸기를 품격 있는 브런치 코스로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번에 소개할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는 다채로운 딸기 디저트부터 먹음직스러운 메인 요리까지 포함된 게 특징. 웰컴 드링크로는 딸기 모히또가 나온다고 하네요. 매일 산지에서 직송되는 무농약 생딸기 보울에 한우 안심과 랍스터 테일 등 호텔 셰프의 수준급 실력이 돋보이는 코스 요리까지! 이 정도면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을 듯. 식사 후엔 딸기 디저트 플레이트도 제공된다고. 딸기 파르페와 갓 구워낸 시그니처 딸기 브레드까지 눈은 물론 입까지 행복해지는 구성으로 이뤄진 것도 주목할 점이네요. 참, 딸기 러버라면 로비 라운지 & 바에서 운영되는 〈스트로베리 로열 하이티〉도 추천하고 싶은데요. 딸기 디저트는 물론 소금빵, 단호박 새우 파이 등 10가지의 티푸드를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기간 ~2024.03.031
장소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