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최대 특가"…티웨이항공, 15일부터 '메가 얼리버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15일부터 연중 최대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메가 얼리버드'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처럼 일 년에 두 차례만 진행되는 티웨이항공 '메가 얼리버드' 프로모션의 항공권 탑승 기간은 3월31일부터 10월26일까지며, 노선별로 상이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18일까지 노선별로 순차 오픈
티웨이항공은 오는 15일부터 연중 최대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메가 얼리버드'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대상 노선은 국내선 4개(김포-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청주-제주)와 국제선 26개(일본, 호주, 대양주, 동남아, 홍콩, 몽골) 노선이다. 원활한 접속을 위해 16일부터 18일까지 노선별 순차 오픈되며, 판매는 21일까지다.
'티웨이플러스' 회원이라면 15일부터 전용 운임으로 하루 먼저 전 노선 예약이 가능하다.
먼저 '메가 얼리버드' 초특가는 유류할증료와 공항세가 포함된 1인 편도 총액 기준으로 ▲국내선 2만1900원~ ▲일본 6만7300원~ ▲동남아 10만600원~ ▲홍콩 11만3100원~ ▲사이판 12만9140원~ ▲시드니 32만4710원부터 판매한다.
초특가 항공권을 놓쳤더라도 항공권 검색 단계에서 할인 코드 '메가얼리버드'를 적용하면 편도 노선별로 5~15% 추가 운임 할인이 즉시 적용된다. 여기에 결제 시 최대 5만원까지 중복 할인 받을 수 있는 카카오페이 쿠폰도 매일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이처럼 일 년에 두 차례만 진행되는 티웨이항공 '메가 얼리버드' 프로모션의 항공권 탑승 기간은 3월31일부터 10월26일까지며, 노선별로 상이하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연중 가장 큰 프로모션인 '메가 얼리버드' 기회를 잡아 올해 여행을 계획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의 항공권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국내 LCC 최초로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를 운영하고,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통해 차별화된 여행 특화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번 '메가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티웨이플러스 회원을 위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 인재위, '이레나·강철호·전상범' 영입…"고동진 총선 출마 기대"
- 시동생 강간 10년, 아이까지 출산하고 속인 30대 형수
- 민주당의 '부산 무시' 행태, 끝은 어디인가 [기자수첩-정치]
- 김용남 국민의힘 탈당…'윤핵관' 이철규 중용에 "절망"
- '선정적 퍼포먼스' 논란…마마무 화사, 검찰서도 공연음란죄 무혐의
- '당정' 합심해 의정갈등 해소 나선 여당…野, 협의체 불참하며 '발목잡기'만
- 한국 핵무장론 커지자 매서워진 미국 '눈초리'
- 누가 사법부를 압박하고 있을까 [기자수첩-정치]
- "이 영화, 만들 일이 없었다면"…전쟁 다큐가 기록한 진실의 최전선 [D:영화 뷰]
- ‘FA 장현식 영입’ LG, 에르난데스 불펜 등판 안 봐도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