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플러스기아, 로지텍 G와 6년 연속 파트너십 계약 체결 "다방면으로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플러스기아와 로지텍 G의 동행은 올해도 계속된다.
12일 디플러스기아(Dplus KIA, DK)는 로지텍 G와의 오피셜 파트너십 계약 연장을 공식 발표했다.
디플러스기아 이준영 부대표는 "6년 연속 파트너십 협약과 든든한 지원에 감사드린다"라며 "로지텍 G의 아낌없는 지원이 선수단의 더 나은 플레이 환경 조성과 좋은 플레이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디플러스기아와 로지텍 G의 동행은 올해도 계속된다.
12일 디플러스기아(Dplus KIA, DK)는 로지텍 G와의 오피셜 파트너십 계약 연장을 공식 발표했다. 이번 재계약을 통해 디플러스기아는 로지텍 G와의 협업을 6년 이상 함께 하게 됐다.
로지텍 G는 PC 및 콘솔 게이밍 기어 브랜드로, 뛰어난 기술력과 게임에 대한 열정을 갖고 있다. 그리고 이를 통해 디플러스 기아가 5년 연속 '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월즈)에 진출하는 데 큰 도움을 주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2024년 또한 선수들이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디플러스 기아는 e스포츠 구단 최초 디자이너 브랜드 'Dplus' 론칭, 종로구와의 지역 연고 협약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 중이다. 로지텍 G는 디플러스기아와 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함께하고 비즈니스 기회를 넓히고자 파트너십을 연장했다.
디플러스기아 이준영 부대표는 "6년 연속 파트너십 협약과 든든한 지원에 감사드린다"라며 "로지텍 G의 아낌없는 지원이 선수단의 더 나은 플레이 환경 조성과 좋은 플레이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많은 팬에게 사랑받는 디플러스기아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선수단이 올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 = 디플러스기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흥업소서 활약?"…칼 빼든 오또맘, 허위 글에 법적대응 경고
- 이정현, 집안에서 몰카 발견…'신들렸다' 소문 퍼진 방 어땠길래
- '서주원과 이혼' 아옳이, 공주님 잠옷 입고 으리으리한 집 공개
- 서이숙, 갑상선암으로 활동 중단 "20년 굶었는데…"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