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덱스, 드라마 주인공까지…"'타로' 긍정 검토 중"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덱스가 배우로 변신할지 관심을 모은다.
12일 덱스의 소속사 킥더허들 스튜디오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덱스가 드라마 '타로' 주인공 역을 매우 긍정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OSEN은 덱스가 U+모바일tv 오리지널 시리즈 '타로'에 캐스팅 됐다고 보도했다.
주인공이 각각의 다른 타로 카드를 받으면서 이야기가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는데, 덱스는 에피소드를 이끄는 주요 인물로 제안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방송인 덱스가 배우로 변신할지 관심을 모은다.
12일 덱스의 소속사 킥더허들 스튜디오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덱스가 드라마 '타로' 주인공 역을 매우 긍정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OSEN은 덱스가 U+모바일tv 오리지널 시리즈 '타로'에 캐스팅 됐다고 보도했다.
'타로'는 7개의 미스터리 스릴러를 다루는 공포 장르의 드라마다. 주인공이 각각의 다른 타로 카드를 받으면서 이야기가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는데, 덱스는 에피소드를 이끄는 주요 인물로 제안을 받았다.
덱스는 넷플릭스 '솔로지옥2'에 출연해 많은 인기를 끌었다. 그는 이후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MBC 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JTBC '웃는사장'에 출연해 활약했다. 또한 '덱스의 냉터뷰' 등 웹예능 진행자로도 변신해 대세임을 입증했다.
한편, 덱스는 드라마 '아이 쇼핑'을 촬영 중이다. '아이쇼핑'은 버려진 입양아의 생존과 복수를 그린 액션 스릴러로, 덱스는 주인공 세희의 친구 수하 역을 맡았다.
떠오르는 괴물 신인 덱스가 방송 진행자를 넘어 배우로도 성공적인 변신을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흥업소서 활약?"…칼 빼든 오또맘, 허위 글에 법적대응 경고
- 이정현, 집안에서 몰카 발견…'신들렸다' 소문 퍼진 방 어땠길래
- '서주원과 이혼' 아옳이, 공주님 잠옷 입고 으리으리한 집 공개
- 서이숙, 갑상선암으로 활동 중단 "20년 굶었는데…"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