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게릴라즈, '월드 오브 더 어비스'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가 에스토니아 개발사 게릴라즈와 '월드 오브 더 어비스'의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
12일 위메이드는 게릴라즈의 블록체인 게임 '월드 오브 더 어비스'가 위믹스 플레이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더 어비스'는 중세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하는 오픈 월드 MMORPG다.
'월드 오브 더 어비스'는 1월 중 위믹스 플레이에 정식 출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위메이드가 에스토니아 개발사 게릴라즈와 '월드 오브 더 어비스'의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
12일 위메이드는 게릴라즈의 블록체인 게임 '월드 오브 더 어비스'가 위믹스 플레이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더 어비스'는 중세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하는 오픈 월드 MMORPG다. 이용자들은 ▲던전 ▲보스 레이드 ▲이용자 간 대전(PvP) ▲클랜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월드 오브 더 어비스'는 무기 변경만으로도 클래스를 쉽게 바꿀 수 있는 독특한 직업 시스템이 특징이다. 버서커(Berserker), 아처 고스트(Archer’s Ghost), 아이스 로드(Ice Lord), 세인트 앰배서더(Saint’s Ambassador) 등 4종 클래스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월드 오브 더 어비스'는 1월 중 위믹스 플레이에 정식 출시된다. 출시일부터 게임 NFT도 위믹스 플레이의 NFT 옥션 서비스 드롭스(Drops)에서 판매한다.
게릴라즈 일리야 쿨레브야킨 공동 창립자는 “블록체인 기술 도입으로 게임 시장 판도를 새롭게 전환하고 있는 위메이드와 파트너십을 맺게 돼 기쁘다”며, “MMORPG 장르 팬들을 사로잡는 블록체인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위메이드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흥업소서 활약?"…칼 빼든 오또맘, 허위 글에 법적대응 경고
- 이정현, 집안에서 몰카 발견…'신들렸다' 소문 퍼진 방 어땠길래
- '서주원과 이혼' 아옳이, 공주님 잠옷 입고 으리으리한 집 공개
- 서이숙, 갑상선암으로 활동 중단 "20년 굶었는데…"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