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유학생 딸에 K-화장품 많이 보내…외국서 인기" (선 넘은 패밀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정환, 이혜원 부부가 유학 중인 딸 리원이와의 일화를 전한다.
12일 방송하는 채널A '남의 나라 살아요 - 선 넘은 패밀리'(이하 '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스페인, 독일, 남아프리카공화국에 거주 중인 3개국 선넘팸 가족들의 각양각색 일상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안정환, 이혜원 부부가 유학 중인 딸 리원이와의 일화를 전한다.
12일 방송하는 채널A '남의 나라 살아요 - 선 넘은 패밀리'(이하 '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스페인, 독일, 남아프리카공화국에 거주 중인 3개국 선넘팸 가족들의 각양각색 일상이 공개된다.
이중 남아공 매형과 한국 처남의 친목 도모를 위해 '익스트림 투어'를 기획해 큰 웃음을 선사했던 장윤정, 티안 부부는 이날도 장윤정의 동생 장영광과 함께 모셀베이로 향해, 티안의 부모님을 만나 또 한 번의 대가족 투어를 진행한다.
먼저 모셀베이에 입장하기 전 신원 확인까지 거치는 엄중한 보안 끝에 마을에 들어선 이들은 '은퇴인들의 공동체 마을'이라는 모셀 베이와 남아공에서 유명한 해안 도로인 가든 루트를 드라이브하며 풍경을 즐긴다.
드디어 티안의 부모님과 만난 후, 장영광은 한국에서 가져온 K-파스와 마스크팩을 선물로 건넨다. 부모님의 열광적인 반응 속, 안정환과 이혜원은 "세계 어느 나라를 가도 한국처럼 붙이는 파스를 찾아보기 어렵다"며 "스프레이형을 아무리 뿌려도 성에 안 차서 우리도 한국에서 파스를 많이 공수했다"며 K-파스의 찬양에 나선다.
이어서 이혜원은 "유학 중인 딸 리원이에게 한국 물품을 종종 보내는데, 역시 파스가 빠지지 않는다"라고 호응한 뒤 "파스 외에도 한국 화장품을 많이 보내준다. K-뷰티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서 외국인 친구들이 좋아한다고 하더라. 기숙사에서 나눠 쓴다고 해서 넉넉히 보낸다"고 설명한다.
이에 안정환은 "한 번에 많이 보내야 한다. 택배비가 아깝기 때문"이라고 안크루지의 면모를 드러낸 뒤 "아예 (리원이를) 한국에 들어오지 말라고도 했다"고 너스레를 떨어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물들인다.
그런가 하면, 장윤정, 티안, 장영광과 티안의 부모님은 이날 야생 동물들의 서식지에 직접 방문해 동물들을 구경하는 아프리카 사파리 투어에 나선다. 유리창이 막혀 있는 한국과는 달리 사방이 뻥 뚫린 사파리 버스 안에서 투어를 진행하는 가운데, 이들 가족은 아프리카의 BIG 5라고 불리는 사자, 코끼리, 코뿔소, 표범, 버팔로 만나기에 도전한다.
과연 남아공 선넘팸이 '사자가 물어도 책임지지 않는다'는 면책 조항 속, BIG 5를 안전하게 만나는 데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3개국 선넘팸의 일상과 안정환, 이혜원의 토크는 12일 오후 9시 30분 '선 넘은 패밀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채널A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흥업소서 활약?"…칼 빼든 오또맘, 허위 글에 법적대응 경고
- 강경준 "분만실서 나가고 싶었다"… 장신영 둘째 출산 이후 반응 재조명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박지성♥' 김민지, 나사 패밀리투어 자랑 "형부 덕"
- 김태리·김수현→'슬의생', 심장 뛰는 2024 tvN 드라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