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코리아, ‘킷캣 녹차’ 국내 판매 채널 확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슬레코리아가 킷캣 프리미엄 라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수요에 힘입어 7개입 소용량 파우치로 구성된 '킷캣 녹차'의 판매처를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로 확대한다.
네슬레코리아 킷캣 브랜드 관계자는 "그동안 '킷캣 녹차'에 대한 소비자들의 큰 사랑 덕분에 해당 제품을 전국 유통 채널로 확대하게 됐다"며 "이번 '킷캣 녹차' 판매 채널 확장을 시작으로, 더욱 매력적인 맛과 구성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하게 킷캣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슬레코리아가 킷캣 프리미엄 라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수요에 힘입어 7개입 소용량 파우치로 구성된 ‘킷캣 녹차’의 판매처를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로 확대한다.
‘킷캣 녹차’는 킷캣 프리미엄 라인업 중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네슬레코리아는 7개입 ‘킷캣 녹차’의 유통망을 확장하며,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언제나 쉽고 간편하게 킷캣 프리미엄 라인업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현재 이마트, 롯데마트, 쿠팡, SSG, 네이버, 올리브영 등 전국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날 수 있으며, 1월 중 홈플러스에서도 판매 예정이다.
네슬레코리아 킷캣 브랜드 관계자는 “그동안 ‘킷캣 녹차’에 대한 소비자들의 큰 사랑 덕분에 해당 제품을 전국 유통 채널로 확대하게 됐다”며 “이번 ‘킷캣 녹차’ 판매 채널 확장을 시작으로, 더욱 매력적인 맛과 구성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하게 킷캣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당 주연, 서울대병원 조연의 피습 대참사 [정기수 칼럼]
- 민주당의 '부산 무시' 행태, 끝은 어디인가 [기자수첩-정치]
- 지출 줄여도 나랏빚 여전…‘세수 부족’에 관리재정수지 65조원 적자
- 이재명 대표 헬기 전원…국민 48.1% '부적절' [데일리안 여론조사]
- [현장] 영하의 날씨도 녹인 ‘키즈 프리미엄’ 열풍…시몬스 등 150개 브랜드 한 자리에
- [속보] 법원 "이재명 1심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한동훈, 이재명 1심 중형 선고에 "사법부 결정 존중하고 경의 표해"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