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아이엠, 깜짝 컴백…23일 새 싱글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아이엠(I.M)이 깜짝 컴백 소식을 알렸다.
12일 소속사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소니뮤직)에 따르면, 아이엠은 오는 23일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지난 2022년 소니뮤직과 전속계약을 체결, 홀로서기에 나선 아이엠은 미니앨범 '오버드라이브(OVERDRIVE)'로 새로운 비상을 알렸고, 첫 솔로 쇼케이스까지 성황리에 마치며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아이엠의 디지털 싱글은 오는 23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아이엠(I.M)이 깜짝 컴백 소식을 알렸다.
12일 소속사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소니뮤직)에 따르면, 아이엠은 오는 23일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약 7개월 만의 컴백이다.
이와 함께 아이엠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무드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2024.01.23.6pm'이라는 발매 고지와 함께 하얀 니트 스타일링으로 포근한 분위기를 뽐내는 아이엠의 모습이 담겨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키운다.
현재 아이엠은 그룹과 솔로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22년 소니뮤직과 전속계약을 체결, 홀로서기에 나선 아이엠은 미니앨범 '오버드라이브(OVERDRIVE)'로 새로운 비상을 알렸고, 첫 솔로 쇼케이스까지 성황리에 마치며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아이엠의 디지털 싱글은 오는 23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사진=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흥업소서 활약?"…칼 빼든 오또맘, 허위 글에 법적대응 경고
- 강경준 "분만실서 나가고 싶었다"… 장신영 둘째 출산 이후 반응 재조명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박지성♥' 김민지, 나사 패밀리투어 자랑 "형부 덕"
- 김태리·김수현→'슬의생', 심장 뛰는 2024 tvN 드라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