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피트니스 특화 트레이닝화 '나노 X4'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크로스핏과 피트니스에 특화된 기능성 트레이닝화 '나노 X4'를 출시하고 올 한해 '토탈 스포츠 브랜드'로의 자리매김을 확고히 한다고 12일 밝혔다.
LF는 올해 나노 X4 출시를 시작으로 퍼포먼스 근간의 스포츠 헤리티지를 부각하는 컬렉션 출시와 함께 패션과 컬처를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영역의 확장을 통해 리복의 토탈 스포츠 브랜드 포지셔닝을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크로스핏과 피트니스에 특화된 기능성 트레이닝화 ‘나노 X4’를 출시하고 올 한해 ‘토탈 스포츠 브랜드’로의 자리매김을 확고히 한다고 12일 밝혔다.
리복의 대표 트레이닝화 나노는 2011년부터 13년 동안 해마다 새 제품을 내며 북미 지역의 트레이닝화 시장을 선점해 왔다. 오랜 기간 선수들과의 연구개발을 통해 단기간 고강도의 운동을 기반으로 하는 크로스핏과 각종 피트니스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특히 L.A.R(Lift and Run) 시스템으로 안정성을 갖춘 TPU힐컵과 편안한 쿠셔닝의 플로트라이드 에너지(Floatride Energy)폼으로 리프트 뿐만 아니라 유산소 운동과 인터벌 훈련에도 적합하다.
올해 14번째 시리즈로 출시된 나노X4는 이전 시리즈와 비교했을 때 ▲미드풋 부분에 고성능 환기 패널 장착으로 신발 내부 온도 조절 ▲기존에는 인솔에만 적용돼 있던 안티-마이크로바이얼 소재를 삭라이너에도 적용 ▲트레이닝화의 과도한 솔(밑창), 스트랩 등 불필요한 부분을 개선해 업그레이드한 TPU힐컵으로 퍼포먼스 시 도움을 주는 혁신적인 요소들이 차별화돼 더욱 가벼우면서 안정적인 착용감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LF는 올해 나노 X4 출시를 시작으로 퍼포먼스 근간의 스포츠 헤리티지를 부각하는 컬렉션 출시와 함께 패션과 컬처를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영역의 확장을 통해 리복의 토탈 스포츠 브랜드 포지셔닝을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리복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그룹 트레이닝, 웨이트 트레이닝 등 헬스·피트니스 분야의 인기가 지속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피트니스화 시장 내 리더십을 갖고 있는 리복의 이번 신제품이 운동 수요가 늘어나는 새해를 맞아 뜨거운 인기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대표 헬기 전원…국민 48.1% '부적절' [데일리안 여론조사]
- 지출 줄여도 나랏빚 여전…‘세수 부족’에 관리재정수지 65조원 적자
- 쌍특검 거부권 '변수 없었다'…윤 대통령 지지율 40.2% 횡보 [데일리안 여론조사]
- 시동생 강간 10년, 아이까지 출산하고 속인 30대 형수
- 검찰 7년 구형…박수홍 형 무죄 가능성은? [법조계에 물어보니 313]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