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신세계로 체크인’ 캠페인…400여개 브랜드 최대 8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이 새해를 맞아 2월15일까지 '신세계로 체크인(Check in): New Year New Scene' 캠페인을 진행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지난해 신세계로 체크인 캠페인을 선보인 이후 많은 고객께서 호응해 주신 만큼 이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혜택으로 새해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캠페인을 지속 전개해 여행객의 경험과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면세점이 새해를 맞아 2월15일까지 ‘신세계로 체크인(Check in): New Year New Scene’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캠페인에서는 청룡의 해를 기념해 홍콩 유명 주얼리 브랜드 주대복(CHOW TAI FOOK)과 함께 청룡 각인 골드바와 순금 코인을 경품으로 마련했다.
1달러 이상 구매한 모든 내국인 여행객이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골드바(30g)와 5만원 상당의 순금 코인을 각각 3명, 15명에게 증정한다.
용띠를 위한 행사도 준비했다. 시내 면세점 명동점에 방문한 용띠(1952년생~2000년생) 내국인 고객에게 조건 없이 2만원 상당의 쇼핑지원금을 증정한다.
500달러 이상 구매 시 2만 면세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쇼핑지원금은 구매 금액 조건을 달성하면 쓸 수 있는 정액 할인권이며, 면세포인트는 신세계면세점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현금성 포인트다.
에스티 로더, 입생로랑 뷰티, 봉 쁘앙, 필립스 등 400여개 브랜드를 온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최대 80% 할인한다.
해외로 관광을 가는 내국인 여행객이 늘어남에 따라 200여개 수준이었던 지난 캠페인보다 할인전의 규모를 대폭 확대했다.
온라인몰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진행하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는 온라인몰 회원 누구나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회당 100원부터 5만원 상당의 면세포인트를 증정한다.
온라인몰 고객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혜택도 있다.
온라인몰에서 1달러 이상 구매 시 28만원 상당의 쇼핑지원금 4종과 인천공항점 화장품, 향수 매장 전용 쇼핑지원금 5000원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10만원 상당의 혜택이 있는 제휴캐시를 증정한다. 제휴캐시는 파트너사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온라인 전용 할인 혜택이다.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에서는 모든 내국인 용띠 고객 중 방문 당일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면세포인트를 증정한다.
또, 방문만 해도 부산점 전용 쇼핑지원금 3종도 지원한다.
이외에도 삼성카드 LINK 연계 혜택도 있다. 삼성카드 모바일 앱에서 신세계면세점을 신청하고 받은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최대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결제 할인 포인트 4종을 지급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지난해 신세계로 체크인 캠페인을 선보인 이후 많은 고객께서 호응해 주신 만큼 이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혜택으로 새해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캠페인을 지속 전개해 여행객의 경험과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당 주연, 서울대병원 조연의 피습 대참사 [정기수 칼럼]
- 지출 줄여도 나랏빚 여전…‘세수 부족’에 관리재정수지 65조원 적자
- 이재명 대표 헬기 전원…국민 48.1% '부적절' [데일리안 여론조사]
- 쌍특검 거부권 '변수 없었다'…윤 대통령 지지율 40.2% 횡보 [데일리안 여론조사]
- [현장] 영하의 날씨도 녹인 ‘키즈 프리미엄’ 열풍…시몬스 등 150개 브랜드 한 자리에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