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발표] '알짜 영입 계속' 수원FC, '측면의 활력소' 이준석 영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원FC가 김은중 감독 체제에서 알짜 영입을 계속하고 있다.
12일 수원FC는 "지난 시즌 김천 상무에서 군 복무를 마친 이준석을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매서운 측면 돌파 능력은 기존에도 강렬함을 자랑하던 수원FC의 공격을 더 날카롭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이준석은 "수원FC의 좋은 동료 선수들과 함께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활약을 펼치겠다"고 입단 포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희준 기자= 수원FC가 김은중 감독 체제에서 알짜 영입을 계속하고 있다.
12일 수원FC는 "지난 시즌 김천 상무에서 군 복무를 마친 이준석을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이준석은 2013년 차범근축구상을 받을 정도로 어릴 적부터 수준급 유망주로 평가받은 자원이다. 2000년생으로 아직 어린 나이임에도 2019년 인천에서 데뷔한 이후, 현재까지 K리그 통산 63경기 출장 7골 5도움으로상당히 많은 경험을 쌓았다.
특히 지난 시즌에는 김천 상무에서 22경기 6골 3도움이라는 뛰어난 활약을 펼치며 K리그2 우승 트로피까지 들어올렸다.
이준석의 강점은 뛰어난 드리블 능력과 속도를 바탕으로 한 일대일 돌파로 어린 시절부터 주목받은 재능을 프로 무대에서도 꽃피웠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매서운 측면 돌파 능력은 기존에도 강렬함을 자랑하던 수원FC의 공격을 더 날카롭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이준석은 "수원FC의 좋은 동료 선수들과 함께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활약을 펼치겠다"고 입단 포부를 밝혔다.
사진= 수원FC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규 사위' 김영찬, 5년 만에 '자유롭게' 친정 안양으로...곧 태국 간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이강인 10년 절친 '3살 연상녀 불꽃 로맨스'...온 세상에 공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손흥민 '찰칵 파트너' 모델 여친, 미혼 출산 후 경기장 찾아갔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서형욱 동행! 손흥민-황희찬-이강인 직관 배낭여행!' 축덕원정대 2월 참가자 모집 - 풋볼리스트(F
- '불륜 파문' 日 배우, 후배 여배우 3명과 산속 동거 '나는 자연인이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공식발표] 경남, '조지아 폭격기' 무셀라 영입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아시아 올타임 리더’ EPL 또다시 손흥민 업적 조명 ‘상습숭배’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트랜스퍼.1st] 믿음직한 다이어를 샀으니, 미드필더는 안 산다… ‘긴축’으로 돌아선 바이에른
- [공식발표] ‘포항 51년 역사상 최초’ 외국인 주장 완델손, 부주장은 한찬희·허용준 - 풋볼리스
- “대단한 여정이었다…토트넘은 영원한 내 마음속 특별석” 다이어의 작별인사 - 풋볼리스트(F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