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꼬 "♥아내와 15년지기…재수학원서 첫 만남, 전역 후 연락" (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로꼬가 아내와 만나게 된 과정을 밝혔다.
11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는 로꼬, 미노이가 게스트로 출격했다.
특히 로꼬는 3년 만에 '홈즈'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아내와 15년지기인 로꼬는 "재수학원에서 처음 만났다. 그때는 그냥 친구였다가 전역하고 나서 오랜만에 봤다가 만나게 됐다. 어렸을 때 마음이 조금 있었다"라며 아내와 러브 스토리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래퍼 로꼬가 아내와 만나게 된 과정을 밝혔다.
11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는 로꼬, 미노이가 게스트로 출격했다. 특히 로꼬는 3년 만에 '홈즈'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김숙은 "새해부터 더 바빠졌다더라"라며 로꼬에게 물었다. 로꼬는 "제가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한다. 재밌게 할 예정이니까 많이 찾아달라"며 관심을 당부했다.
3년 사이에 큰 변화가 생겼다는 로꼬. 그는 "새로운 가족이 생겼다"라며 결혼을 언급했다. 양세형이 "지금 정도면 아직까지는 눈치 보는 시기 아니냐"고 묻자 로꼬는 "잘 알고 계신다"라며 인정했다.
이걸 물어보면 딱 안다. 집에 본인의 공간이 있냐"라며 집에서 가장 편한 곳을 물었다. 로꼬는 "안방이 제일 편안하고 행복하다"라며 신혼의 면모를 드러냈다. 양세형은 "아직 모른다. 화장실에 대한 개념을 모른다"라고 설명했다.
아내와 15년지기인 로꼬는 "재수학원에서 처음 만났다. 그때는 그냥 친구였다가 전역하고 나서 오랜만에 봤다가 만나게 됐다. 어렸을 때 마음이 조금 있었다"라며 아내와 러브 스토리를 밝혔다.
사진=MBC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경준 "분만실서 나가고 싶었다"… 장신영 둘째 출산 이후 반응 재조명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유흥업소서 활약?"…칼 빼든 오또맘, 허위 글에 법적대응 경고
- 전혜빈, 육아 탈출에 찐미소…일본 노천탕서 과감한 수영복 자태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女후배와 훈훈…새해 첫 일정 인증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