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장수 모델 비결은 러블리함?…"많이 애정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혜리가 10년 동안 유지한 광고 모델을 축하했다.
11일 혜리는 개인 채널에 "10년을 함께 한다는 건 정말 어마어마한 일이죠"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혜리는 모자와 재킷을 모두 하늘색으로 맞춰 입은 채 윙크를 하고 있으며 만화처럼 꼬불거리는 헤어스타일이 귀여움을 더한다.
또한, 그는 "혜리가 많이 많이 많이 애정해"라고 덧붙여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회사에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가수 겸 배우 혜리가 10년 동안 유지한 광고 모델을 축하했다.
11일 혜리는 개인 채널에 "10년을 함께 한다는 건 정말 어마어마한 일이죠"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혜리는 모자와 재킷을 모두 하늘색으로 맞춰 입은 채 윙크를 하고 있으며 만화처럼 꼬불거리는 헤어스타일이 귀여움을 더한다. 그리고 파란색 계열로 꾸며진 케이크로 통일감을 더했다.
이어서 "뿌듯하고 감사한 마음을 담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곧 보여드릴 새로운 캠페인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라고 적어 감사를 전했다.
또한, 그는 "혜리가 많이 많이 많이 애정해"라고 덧붙여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회사에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진짜 대단하다", "축하합니다" 등의 반응을 남겼다.
한편, 혜리는 영화 '빅토리'에 주연으로 출연해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최근 유튜브를 통해 '혤스클럽'이라는 토크쇼를 시작했다.
사진=혜리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경준 "분만실서 나가고 싶었다"… 장신영 둘째 출산 이후 반응 재조명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유흥업소서 활약?"…칼 빼든 오또맘, 허위 글에 법적대응 경고
- 전혜빈, 육아 탈출에 찐미소…일본 노천탕서 과감한 수영복 자태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女후배와 훈훈…새해 첫 일정 인증
- 주병진, ♥호주 변호사 신혜선에 반했다 "신의 선물, 대화 통해"(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종합]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