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사야와 신혼여행 못 가, 돈 하나도 안 아까워" (다시갈지도)

김현정 기자 2024. 1. 11. 12: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시갈지도'에 출연한 연예계 대표 자린고비 배우 심형탁이 "아내 사야에게 쓰는 돈은 하나도 아깝지 않다"라고 단언하며 팔불출 사랑꾼 면모를 드러낸다.

그러나 다시금 사랑스러운 아내를 떠올린 심형탁은 "사야에게 쓰는 돈은 하나도 아깝지 않다"라고 단언하며 사랑꾼 모드로 복귀, 못 말리는 자아갈등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심형탁은 "아직까지 사야와 신혼여행을 못 갔다"라고 밝히며 '다시갈지도'가 소개하는 여행지들을 꼼꼼하게 사전에 답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다시갈지도’에 출연한 연예계 대표 자린고비 배우 심형탁이 "아내 사야에게 쓰는 돈은 하나도 아깝지 않다"라고 단언하며 팔불출 사랑꾼 면모를 드러낸다.

채널S 간판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가 오늘(11일) 92회를 방송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시갈지도'가 신년을 맞이해 1월 한 달간 특별 기획으로 선보이고 있는 '2024 반드시 가야 할 여행지 시리즈' 2탄 '2024 주목해야 할 여행지 베스트 3'을 소개한다. 이와 함께 랜선 여행 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과 함께 배우 심형탁이 여행 친구로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베트남의 몰디브라고 불리는 베트남 ‘꾸이년’이 랜선 여행지 중 하나로 소개된다.

대리 여행자 '테디'는 꾸이년으로 향하는 미식열차에 탑승해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짐 운반 서비스를 시작으로 전용 라운지, 달리는 열차에서 즐기는 고급 코스요리, 나아가 프라이빗 마사지와 티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초호화 기차여행을 선보여 모두의 부러움을 산다.

랜선 너머 베트남 럭셔리 미식열차를 즐기던 심형탁은 “아내 사야와 꼭 가고 싶다”라며 자나깨나 아내 사랑을 드러내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그도 잠시 심형탁은 미식열차의 가격이 공개되자마자 "사야와의 여행은 생각해봐야겠다"라고 일보 후퇴하며, 잊고 지냈던 '자린고비 심형탁'의 자아를 끄집어내 주변을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다시금 사랑스러운 아내를 떠올린 심형탁은 "사야에게 쓰는 돈은 하나도 아깝지 않다"라고 단언하며 사랑꾼 모드로 복귀, 못 말리는 자아갈등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심형탁은 "아직까지 사야와 신혼여행을 못 갔다"라고 밝히며 '다시갈지도'가 소개하는 여행지들을 꼼꼼하게 사전에 답사했다.

심형탁은 럭셔리 미식열차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벽화마을 '뇬 리 어촌마을'과 지중해를 닮은 '끼 꼬 해변'에 이르기까지, 외지인은 물론 현지에서도 인기만점인 '꾸이년'의 모습에 홀딱 반해 실제 신혼여행 후보지로 낙점하기도 했다.

이에 자린고비 심형탁의 지갑을 열게 만든 베트남의 몰디브 '꾸이년'의 모습은 어떨지 주목된다.

당신의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 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채널S ‘다시갈지도’의 ‘2024 주목해야 할 여행지 베스트 3’는 11일 오후 8시에 방송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채널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