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유재석, 박명수 깍듯하게 모시라고 조언" (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동욱이 박명수와의 만남에 대한 유재석의 조언을 언급했다.
11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디즈니플러스 '킬러들의 쇼핑몰'에 출연하는 배우 이동욱과 서현우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어 박명수는 유재석이 출연한 유튜브를 언급하며 "이동욱 씨는 유튜브를 할 생각이 없냐"라고 물었다.
이동욱은 "배우들은 누가 써준 대본이 있지만, 예능인들은 대본을 자신들이 쓰는 것이기 때문에 존경스럽다"라는 생각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배우 이동욱이 박명수와의 만남에 대한 유재석의 조언을 언급했다.
11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디즈니플러스 '킬러들의 쇼핑몰'에 출연하는 배우 이동욱과 서현우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동욱은 "아침에 (유)재석이 형과 통화를 했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재석이 형, 저 오늘 명수형 라디오 출연합니다'라고 했더니 '명수형 깍듯하게 잘 모셔라'라고 조언했다"고 일화를 공개했다.
이동욱은 "재석이 형이 나에게 대리효도를 부탁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박명수는 유재석이 출연한 유튜브를 언급하며 "이동욱 씨는 유튜브를 할 생각이 없냐"라고 물었다.
이에 이동욱은 "내 능력치를 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나 혼자서 하는 단독 채널은 많이 안 보실 것 같다. 나는 재석이 형이나 명수 형에게 업혀 가는 정도가 좋다"라며 겸손을 드러냈다.
이어 이동욱은 "예능인들의 센스나 감각은 타고난 것 같다"라고 말했다. 또 "예능인들을 보다 보면 '어떻게 저 타이밍에 저런 말을 하지?'라는 생각을 자주 한다"라고 말했다.
이동욱은 "배우들은 누가 써준 대본이 있지만, 예능인들은 대본을 자신들이 쓰는 것이기 때문에 존경스럽다"라는 생각을 밝혔다. 이에 박명수는 "굉장히 올바른 사고방식을 갖고 있다"라며 흡족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KBS CoolFM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흥업소서 활약?"…칼 빼든 오또맘, 허위 글에 법적대응 경고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한효주→수영 사랑한 체육관이…양치승, 퇴거 압박에 강남구청 고소 [엑's 이슈]
- 전혜빈, 육아 탈출에 찐미소…일본 노천탕서 과감한 수영복 자태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女후배와 훈훈…새해 첫 일정 인증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