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캐릭터 선물하기 시스템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키에이지 워'에 '캐릭터 선물하기'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캐릭터 선물하기는 자신이 보유한 캐릭터를 다른 계정에 전달하는 기능이다.
다른 계정에 선물할 캐릭터는 가입된 길드 및 진행 중인 무역이 없고, 거래소 판매 등록 아이템 및 거래 내역 정산을 미리 완료해야 한다.
선물을 받는 계정은 모든 서버 내 캐릭터 생성 이력이 없고, 선물한 계정과 다른 서버에서만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키에이지 워’에 ‘캐릭터 선물하기’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캐릭터 선물하기는 자신이 보유한 캐릭터를 다른 계정에 전달하는 기능이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복귀 이용자 및 자신의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육성하려는 이용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60레벨 이상 캐릭터 보유 및 기기 등록을 마친 이용자라면 누구나 ‘캐릭터 선물권’을 구매해 해당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선물 받은 계정은 90일이 지난 후 다시 선물하기 기능이 지원된다.
다른 계정에 선물할 캐릭터는 가입된 길드 및 진행 중인 무역이 없고, 거래소 판매 등록 아이템 및 거래 내역 정산을 미리 완료해야 한다. 또한, 모든 우편물 및 상점 보관함 내 상품들은 미리 받고, 모든 직업/그로아/탈것이 확정 완료된 후 선물하기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선물을 받는 계정은 모든 서버 내 캐릭터 생성 이력이 없고, 선물한 계정과 다른 서버에서만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이용자가 렐름던전 ‘공간의 틈 - 악몽의 수렁’에서 사냥 시 전설 장비 및 전설 기술 책을 얻을 수 있는 등 입맛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지윤 기자 merr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마스 시신, 이스라엘군 차에 밟혀…질질 끌려갔다”
- 미혼인척 결혼해 5억 뜯은 유부녀…부모·하객 다 ‘알바’
- 이재명 첫마디 ‘현근택은요?’…“사당화 완전증거” 반발
- “이런 디테일”…한동훈 입은 ‘1992 맨투맨’ 숨은 의미
- “할복했단거냐”… 가슴에 칼 꽂힌 한강 변사체 미스터리
- “노예 운반선이냐” vs “효과 있네” 의자 없앤 지하철 반응
- 홍라희-두 딸, 삼성 주식 2조8천억 매각…“상속세 내야”
- “예쁜女 페미 안해”…1호인재 여혐 논란, 입 연 한동훈
- 경찰국 반대하다 좌천 ‘미니스커트 여경’ 퇴직… 출마?
- “수홍이는 제 자식같은 아이” 친형 눈물 호소…검찰, 7년 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