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8년 연속 ‘에스테틱샵 부문’ 1위 영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브랜드 '세레니끄'가 지난9일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8년 연속 '에스테틱샵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35년 전통의 뷰티 전문기업 '코리아나화장품'의 에스테틱 브랜드 '세레니끄(CELLENIQUE)'는 지난 16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피부 진단과 1:1 맞춤 케어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에스테틱 브랜드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브랜드 ‘세레니끄’가 지난9일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8년 연속 ‘에스테틱샵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홈페이지, 스마트폰, 일대일 유선조사 등을 통해 2024년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이다.
35년 전통의 뷰티 전문기업 ‘코리아나화장품’의 에스테틱 브랜드 ‘세레니끄(CELLENIQUE)’는 지난 16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피부 진단과 1:1 맞춤 케어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에스테틱 브랜드이다.
세레니끄는 피부 전문 컨설턴트와의 상담,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분석과 진단 등으로 고객 맞춤 에스테틱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관리 후 케어 효과를 유지할 수 있는 ‘홈 케어 컨설팅 서비스’까지 제공하여 매일 관리 받은 듯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세레니끄에서 사용하는 제품은 480여건의 특허를 보유한 코리아나 송파 연구원에서 직접 연구, 개발했다. 또한 CGMP인증을 획득한 자체 천안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는 고기능, 고함량의 에스테틱 전용 제품이다. 관리전용 제품과 고객이 집에서도 같은 제품으로 매일 스스로 관리할 수 있도록 홈케어 제품도 구비되어 있다.
세레니끄는 고객의 피부를 지속적으로 진단하여 계속해서 변화하는 고객의 피부에 맞추어 제품과 프로그램을 알맞게 적용하고 있으며 트렌드에 맞는 업그레이드된 관리와 1:1 프라이빗 케어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사한다.
세레니끄 가맹본부는 정기적인 교육을 통해 관리사들의 피부관리 실력과 고객응대 등 서비스 스킬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정규 프로그램 외에 계절에 따른 시즌기획 프로그램 구성과 교육 지원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 ‘세레니끄가 8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될 수 있었던 것은 세레니끄의 제품 기술력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에스테틱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성원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