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우동집에 이어 순댓국집 오픈! 여자친구 조혜원의 방문 인증샷.jpg

2024. 1. 10. 17: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혜원과 이장우

조혜원과 이장우 커플의 달달한 럽스타그램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조혜원은 최근 이장우의 순댓국집을 찾았어요. 그런 뒤 이곳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공유하며 가게 홍보에 나섰죠. 이장우 계정을 태그하는 것도 잊지 않았고요.

이장우 순대국집 방문 인증샷 올린 조혜원

이장우는 우동집에 이어, 순댓국집까지 오픈하면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조혜원은 지난 2022년에도 그가 운영하는 우동집 앞에서 사진을 찍으며 그를 응원한 바 있고요. 순댓국집 개업 당시 먹방 유튜버 쯔양이 이장우의 순댓국집을 방문한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영상에서 이장우는 "사람들에게 음식을 대접하고 만들어 먹고 개발하는 행복이 크다"라면서 오픈 계기를 전해 눈길을 끈 바 있습니다.

조혜원과 이장우는 지난해 6월부터 공개 열애 중입니다. 이장우는 방송에서 조혜원을 향해 "너무 사랑한다"라면서도 "결혼을 조금 미뤄야 할 것 같아"라고 깜짝 고백해 화제가 되기도. 이유로는 현재 출연 중인 MBC 〈나 혼자 산다〉를 언급하며 "조금만 더 해도 될까"라고 덧붙인 바 있어요. 방송 후일담도 전했는데요. 이장우는 자신이 한 말에 조헤원이 "감동받았다"라면서 "서로 결혼을 약속한 건 아니었지만 그런 이야기를 먼저 해줘서 고마워하더라"고 했습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